본문 바로가기

쿠팡 판매센터 주소, 입점방법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요즘 대세 of 대세이지요 소셜커머스 중 하나인 쿠팡은 온라인 판매자들에게 중요한 판매 [채널]임은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쿠팡 판매자센터 쪽에 입점해 판매를 원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쿠팡 판매자센터 [접속] 방법과 입점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우선 포털site에 ' 쿠팡 판매자센터 ' 라고 [검색]어를 입력하신 뒤 웹site [검색]을 해주세요.
그렇타면 관련 site들이 나오는데요. 그 중에서 '쿠팡 Wing' login 화면으로 들어가지요. 거주지를 입력해 바로 들어[가실] 경우 https://wing.coupang.com 여기로 들어가시면 되죠.
위 site는 쿠팡 판매자들이 login하는 site이지요. 아직 입점하지 않아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아래 표시된 '지금 입점 신청하십시오'를 click하시면 되죠.






그렇타면 바로 '지금 판매하기' [버튼]이 보이실 거랍니다. 거기서 바로 입점 신청을 하실 수 있답니다.
참고적으로 쿠팡은 최저 판매수수료 정략을 펼치고 있어요고 해요.. [상품] 등록 비용이 없고, 매출 생성 전까지는 비용이 생성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판매수수료는 [상품] 카테고리별로 다르니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길 바래보아요.



사업자 인증 단계를 발족으로 쿠팡 판매자 입점 신청을 실행하실 수 있답니다.
글 참고하시어 쿠팡 판매자센터 입점 신청하시고, 대박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