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아파트 입주자격과 조건 총정리 LH아파트

나이스리
반응형
lh주택공사 임대 아파트 입주 조건 체크해보셔요
정부가 <부동산> 잡기에 나섰지만 내 집 마련은 여전히 어려운 일이죠. 그러하여 많은 분들이 임대 아파트 정보를 찾습니다. 조건만 맞는다면 가격 대비 살기에 괜찮은 환경인 듯 하군요. 오늘시간은 lh주택공사 임대 아파트 입주 조건을 체크해보려 하군요.





lh주택공사 임대 아파트 입주 조건 체크을 위해서는 우선 우리나라토지주택공사 {홈page}에 <접속>하군요. 포털SITE에서 단순하게 'lh'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와요.
{홈page} main 화면에서 중간쯤에 봐주시면 '임대 주택'이라는 매뉴가 있구요. 이를 CLICK하군요.






그렇타면 위와 함께 분양 공고문 중 임대 주택 부분이 나오는데요. 제대로 찾으신 게 맞습니다. 입주 를 원하는 아파트가 있는 지역, 형상{공고중/ 접수중 등}, 날짜 등을 <선택>해주시고 <검색>을 CLICK하군요.






현재 서울에서 공고가 나있는 곳{공고중}을 <검색>해보려 하군요.
<검색>해보니 현재 국민 임대 와 행복 주택 각각 하나씩 공고가 나있구요. 아래 서울가좌행복 주택 공고를 살펴 보려 하군요.



해당 임대 주택의 위치와 조감도, 주택형, 공급일정 등을 보실 수 있지요. 자세한 입주 조건은 한글파일과 pdf 파일로 올려져 있는 공고문 첨부파일에서 보실 수 있구요. 한글파일과 pdf 중 편하신 것을 따운받아 주십시다.
공고문 파일을 따운받으시면 위와 함께 자세한 입주 조건을 체크하실 수 있구요. 임대 아파트마다 입주 조건이 조금씩 다르니 각각의 공고문마다 체크하셔야 하군요. 안내해드린 대로 따라하시면 원하시는 lh주택공사 임대 아파트 찾으셔서 입주 조건을 자세히 체크하실 수 있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