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해국제공항 주차장 요금 총정리 알반, 장기 포함

나이스리
반응형




펭하펭하~~ 오늘 이 시간은 한국 부산 광역시에 위치한 김해 [국제 공항] 주차 요금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김해 [국제 공항][金海國際空港, Gimhae International Airport, IATA: PUS, ICAO: RKPK]에 대하여 말씀드리자면, 앞서 말씀 드렸듯이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2동에 있는 군,민 공용의 [국제 공항] 이라고 합니다.. 김해 [국제 공항]에는 현재 우리 (대한민국) 공군 제5공중기동비행단이 주둔하고 있고요, "아시아"나항공의 자회사인 에어부산이 김해 [국제 공항]을 허브 [공항]으로 이용하고 있네요.



김해 [국제 공항]은 지방에 있어 이용객 수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라 추산했는데, (대한민국) 4위 [공항]으로, 이미 이용객 수가 천만명을 돌파했어요고 합니다.. 추산보다 엄청 크네요~ 자, [공항] 소개는 이쯤에서 마무리 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김해 [공항] 주차 요금 알아 보도록 할께요.





우선 포털싸이트 [검색창]에 김해 [공항] 주차 요금을 [검색] 해 주시길 바랍니다~
매우 친절하게도 김해 [국제 공항] homepage를 방문하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김해 [공항] 보편주차 장 또 장기주차 장 정상과 주차 요금을 체크 할 수 있네요.
현재 시간 기준으로 대한민국선 주차 장과 국제 선 주차 장의 정상을 체크할 수 있어 매우 간편합니다..
김해 [공항] 주차 요금 랍니다, 보편과 장기로 구분되어져 있으며 소형차량의 경우 기본 30분에 900원, 추가 10분당 300원이며 1일권도 판매하고 있네요~ 요일별로 요금이 다른데요~ 월~목요일은 10,000원,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의 [공휴]일은 15,000원이지요..
대형배기차량의 경우에는 보편 주차 의 경우 소형차량보다 기본 300원이 높고, 추가의 경우에도 100원이 더 높은데요~ 1일권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오히려 소형차량보다 저렴합니다.. 또 해외 일정으로 차를 [공항]에 두고 출국하시는 분들을 위한 장기주차 장 주차 도 있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사실 저렴한 금액이 아니기 까닭에 김해 [공항] 주차 요금 보시고 [가중]을 느끼시는 분들은 주변에 저렴한 사설주차 장이 많이 있으니 잘 따져보시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