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인 메인보드 스펙 한번에 보기 (무지쉬움)

나이스리
반응형
안녕하십시요. 오늘 이 시간은 여러분께 mainboard(메인보드) 체크법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매우 쉽다고 놀라지 마세요~ 현재 적용중인 mainboard(메인보드)를 체크하는 방법은 매우 심플한데요~ 별도의 프로그렘 [설치] 없이도 매우 편리하고 빠르게 체크해 보도록 할께요.




mainboard(메인보드)를 체크하는 방법은 operating system 내에 있는 DirectX 진단도구를 활용하는 것랍니다~ 여러가지 가지 mainboard(메인보드) 체크법 중 제일로 기본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네요. 앞서서, 모니터 왼쪽 "하단"에 있는 출발 "버튼"에서 MOUSE 오른쪽 "버튼"을 Click해 주시길 바랍니다~



위 사진에서 박스 표시된 이행 [메뉴]를 Click 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행창이 열리면 열기란에 dxdiag 라는 <명령>어를 입력하고 체크 "버튼"을 눌러줘봐요.
체크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DirectX 진단도구가 이행되는데, 이는 Comeputer의 시스템 정보와 디스플레이, 사운드 사양 및 에러 정보를 체크할 수 있으며 mainboard(메인보드) 체크법은 첫번째에 있는 시스템 탭에서 체크할 수 있네요.



현재의 날짜와 operating system 등 Comeputer 정보가 보이는데요, mainboard(메인보드) 정보는 밑줄 표시 된 시스템 제조업체와 시스템 모델로 체크할 수 있네요. 여기서 얻은 정보를 통해서서 사후 mainboard(메인보드)를 업데이트 하거나 [설치]파일을 DOWN받을 수 있네요.
여태까지 mainboard(메인보드) 체크법 석명이었는데요, 매우 편리하고 심플하죠? mainboard(메인보드) 체크법은 매우 다양그리하지만 지금 안내해 드린 이 방법만큼 빠르게 체크할 수 있는 것은 없다고 추산합니다.. ^-^ 그리하지만 “나는 남는 게 시간이니 조금 더 복잡하고 느리게 체크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다른 방법을 이용하셔도 말리지 않겠습니다. ^-^ 그렇타면 이상으로 mainboard(메인보드) 체크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