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x 열차 예약하는 방법, 시간표 조회하기 (코레일 케이티엑스)

나이스리
반응형
ktx 열차 예약하는 방법, 시간표 조회하기 (코레일 케이티엑스)
KTX(케이티엑스)열차시간표 조회 하고 예매하기 위해서 우선 '레츠 코레일' 홈페지에 들어가지요. 
포털에서 <검색>하셔도 되고 거주지{http://www.letskorail.com/}를 입력이 편하신 분들은 거주지를 입력해주세요.






레츠 코레일 [홈페이지] 첫 화면랍니다.. 왼쪽에 보시면 '승차권 간편예매' 항목이 있으시죠. 여기서 별도의 login 없이 바로 KTX(케이티엑스)열차시간표 조회를 할 수 있답니다. 예시로 열차 시간을 조회해볼께요. 서울에서 부산, 출발 날짜는 3월 15일로 획정하고 '승차권 예매' [버튼]을 click해볼께요.





바로 시간표가 나오지 않고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답니다. 저기서 'KTX(케이티엑스)/KTX(케이티엑스)-산천/SRT' 항목에 체크하시고 '조회하기'를 click해요..



전부를 다 <검색>하시면 새마을호, 무궁화호 등 모든 열차가 <검색>되어 보기에 불편하실 수 있답니다.
3월 15일 서울에서 부산으로 가는 KTX(케이티엑스) 열차시간표랍니다.. 첫차는 새벽 5시15분이군요. 이처럼 원하시는 구간과 날짜를 입력하시고 <검색>하신 뒤 나오는 시간표에서 원하는 시간대의 열차를 예매하시면 되죠.





예매는 시간표에서 바로 특실, 공통실, 유아 중 [선택]해 '예매' [버튼]을 click하시면 되죠. KTX(케이티엑스)열차시간표 조회 & 예매 하는 방법 어렵지 않으시죠? 글 보시고 이용하시는데 참고 하시길 바래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