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링곤베리 효능 효과와 먹는방법 및 부작용 총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링곤베리] 효능 또한 부작용에 대하여서 알려드릴게요. [베리류]는 
아사이베리나 블루베리 처럼 그 [효능]과 [영양]이 풍부한 과일류이지요






우리에게 조금 생소한 [링곤베리]에 대하여서 간략하게 변명해드리려고 해요. : )
[링곤베리]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즐겨 먹어 “퀸즈베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기도 해요~ 대한민국에서는 아직 생소그러나, 북[유럽]이나 미주 쪽에서는 효능이 널리 알려져있어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과일이라고 해요..




[링곤베리] 효능 중에 "여성"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것이 있답니다. 피부에 관심들 많이 있으시죠? [링곤베리]는 [북유럽]의 추운 날씨와 행여나한의 환경을 이겨낸 작물인 만큼, 항상화 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특히 피부 미용이나 다이어트,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당뇨병]을 예방하고 [항암]효과를 통하여 암 예방이나 치유에 도움을 주기도 하고,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고 소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효능들이 있답니다.





그치만 과유불급 이라는 말도 있듯이 …~ 매우 많은 양을 섭취하게 되면, 그에 따라오는 부작용도 있으시죠. 신 맛이 강한 과일이기 이유에, 매우 많은 양을 섭취하게 되면 과도한 위산 분비로 속이 쓰릴 수 있으니, 그 부분만 주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_^ 별것 아닌 부작용 같아도 선천적으로 위가 안좋으신 분들에게는 꽤나 힘든 일이 될 수 있답니다. [링곤베리] 효능 부작용 잘 따져서 먹도록 해요~



심지어 [링곤베리]는 신 맛이 정말 강하기 이유에 생으로 바로 먹는 것 보단 잼이나 [주스], 파우더로 활용하여 먹는 것이 좋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래보아요.
그렇타면, [링곤베리] 먹고 다들 예뻐지자구요ㅎㅎㅎ [링곤베리] 효능, 부작용 포스팅은 여기까지 랍니다.. [건강]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