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미노프 그린애플 보드카 먹는방법 믹스팁 총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오늘 이 시간은 "보드카" 중에 여러분들이 제일로 많이 알고 계시는 유명한 "보드카"를  한 번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요즈음 제일로 핫한 "보드카"는 앱솔루트와 스미노프 요렇게 두 가지라고 할  수 있지요. 스미노프 그린애플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볼거이지요.
이 외에 그레이구스, 씨락, 단즈카, 스카이, 핀란디아, 아그와 등 다양한 "보드카"의 종류들이 있지요. 그리하지만 아직 "보드카" 입문단계 이시거나 "보드카"를 즐겨드시지 않는 분이라면 제일로 추측적인 앱솔루트와 스미노프를 제일로 많이 찾게 되실텐데요. 점점 [고급]화 되어가는 주류문화에 앞서 "보드카"라고 하면 독하다, 라는 추산을 하게되어 기피하게 되었는데, 요즈음에는 플레이버라고 하여, 향을 첨가해 맛을 내고 또 다양한 음료들을 믹스해서 출시하다 보니, [가중]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보통 앱솔루트하면 어피치, 스미노프하면 그린애플, 요렇게 TOP으로 알고 계실텐데요. 다양한 플레이버 중 왜 하필 앱솔루트 어피치와 스미노트 그린애플이 제일로 인기가 좋을까요? 광고를 할 때 저 두 플레이버를 밀었다는 소문도 있고, 그냥 고객들이 달달한 맛을 더 즐겨 찾아 그렇답니다는  썰도 있네요.



그렇답니다면 스미노프, 맛있게 먹어보도록 할께요? 앞서서 스미노프 레드는, 오리지날로 바에가든 클럽이든 기본적으로 오리지널을 시키는 것이 다양한 음료를 만들어 먹기에 좋답니다. "오렌지" "주스"를 넣으면 스크류 드라이버,  크렌베리 "주스"를 넣으면 "보드카" 크렌베리 등이 탄생되는 것과 같은 원리이죠



그미노프 그린애플 그냥 마시거나 "주스"보다는 청량감을 더해주는 음료를 넣으면 맛있는데, 보통은 토닉워터 lemon을 넣지만 사이다를 넣으면 더욱 달달한 맛을 자극 시켜 특히 [여성]분들의 입맛에 제격이지요. 요렇게 요즈음 핫한 "보드카" 스미노프 그린애플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지나친 음주는 몸에 해롭다는 사실  잘 알고 계시죠? ^-^ 항상 블랙아웃 되지 않게 조심하시고 유쾌한 음주문화 가져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