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지니 업데이트 하는 방법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하는 방법 알아보기
심플히 길 안내를 넘어 당시당시 정상마다 더 빠른 길을 알려주기 까닭에 여러사람들이 drive할 때 네비게이션을 많이 이용합니다.. 그치만 요즈음은 도로정상이 <금방><금방> 바뀌죠. 새로운 도로가 생기기도 하고 단속 카메라가 없던 곳에 생기기도 합니다..





따라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반복적으로 하시는 게 좋답니다. 오늘 이 시간은 네비게이션 중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할께요.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우선 포털싸이트에서 ‘mn소프트’를 <검색>해 homepage에 "접속"합니다.. 현대차그룹 관련사군요.




mn소프트 homepage에 들어가셨다면 "메인" 화면의 상단 [메뉴] 중 ‘업데이트/제품등록’에 MOUSE 커서를 갖다 대면 하위 [메뉴]가 나오지요. 그중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Click합니다..
그렇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네요. 지니 네이게이션 업데이트 하기 위해서는 우선 업데이트 센터를 설립해야 합니다.. 설립가 안 된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 설립합니다..



업데이트 센터 설립를 끝내셨다면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Login을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 업데이트를 이행하실 수도 있네요. 그리하지만 시리얼번호를 입력해서 e-mail로 인증번호를 발급받아야 하기 까닭에 반복적인 업데이트를 하실 분이라면 회원가입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Login을 하셨다면 업데이트할 제품을 "선택"합니다.. 기존에 아이디에 등록된 제품이 있지요면 목록에서 "선택"하시면 되고, 없는 경우에는 팝업창을 통해서 제품 등록을 앞서서 하시면 되지요.





그 뒤 업데이트하는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SD카드를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그 다음 포맷 및 Backup 식을 "선택"합니다.. 권장하는 <값>은 ‘포맷 및 Backup 데이터 설립’이지요.. 그 뒤 원하는 업데이트 종류를 "선택"하고 설립를 이행합니다.. Backup/포맷 이후 업데이트가 이어서 이행되지요.




업데이트가 완결되면 SD카드를 네비게이션에 다시 삽입하시면 되지요. 조금 복잡해 보이실 수 있지만 차곡차곡 따라가다 보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네요.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하시고 안전 drive  하시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