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포스 그래픽카드 종류별 정리와 순위에 대해

나이스리
반응형



지포스(Geforce) 그래픽카드 순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즈음 고사양 GAME들이 나오면서 Comeputer 성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네요. 그 중에서도 그래픽카드는 좋은 것을 적용하면 화면 깨짐이나 "버벅"거림이 줄어들고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기 까닭에 제일로 우선해서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비싼 것이 좋은 것이겠지만, 주머니 사정이나 다양한를 추산해 적당한 것을 고르실 텐데요. 지포스(Geforce) 그래픽카드 순위 알아보는 방법을 석명할께요.
지포스(Geforce) 그래픽카드 순위를 알아보기 위해 참고하실 싸이트는 v아이디eocardbenchmark.net 라는 곳이지요.. 외국싸이트지만 몇 번의 Click으로 심플하게 알아볼 수 있기 까닭에 크게 시련은 없을 것이지요.. 번지창에 번지를 입력해 "접속"합니다.. 우선 ‘High End V아이디eo Card Chart’를 Click해서 성능이 좋은 그래픽카드 순위를 보도록 할께요.



homepage에서 보면 400개 가까이 되는 그래픽카드 순위가 나와있지만 대략 20위권에서 잘라 보여드립니다. 위 순위는 12월 17일에 업데이트된 내용이지요.. 몇 주 전까지만 해도 지포스(Geforce) GTX 1080 Ti가 1위였는데 현재는 3위로 밀려났군요.
오른쪽에서 "미국" 달러 기준 가격도 살펴보실 수 있네요. 지포스(Geforce) GTX 1080 Ti는 우리 나라에서는 100만원 초중반대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네요.






그 다음에는 내가 원하는 그래픽카드 정보를 골라서 볼 수 있는 "페이지"를 살펴보도록 할께요. 앞서 말씀드린 homepage의 "메인" 화면에서 ‘Search for your V아이디eo Card’ [메뉴]를 Click합니다..
그래픽카드 목록 위에 ‘geforce’를 입력한 뒤 ‘Find V아이디eocard’ "버튼"을 누르면 지포스(Geforce) 그래픽카드 정보를 체크할 수 있네요.






그렇타면 지포스(Geforce) 그래픽카드 목록을 쭉 보실 수 있지요. 매우 많다보니 구부피으로 제품이름을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바로 찾으실 수 있네요. ‘Rank’ 수가 낮은 것이 더 좋은 그래픽카드라는 의미이지요..
처음 살펴봤던 모두 그래픽카드 순위 중 3위를 차지했던 GTX 1080 Ti 정보도 있네요. 1080보다 조금 낮은 1070, 1060, 1050 등도 피차보편로 체크하실 수 있네요.
여태까지 지포스(Geforce) 그래픽카드 순위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신제품에 따라 수시로 업데이트 되니 종종 싸이트에서 체크해보시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