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론 정기구독 결제 해제 하는방법 쉽게끝

나이스리
반응형




melon(멜론) 정기결제 해지 방식 단순하게 알아보아요:D
음악 들을 때 수 많은분들이 곡 SITE에서 스트리밍이나 따운로드 정기결제 이용하실 텐데요. 다른 곡 SITE로 갈아타거나, 패키지 변경 등 다양하기도한 이유로 정기결제 해지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구요. 
곡 SITE 중 melon(멜론) 정기결제 해지 하는 방식을 알아보려 하군요.




melon(멜론) 정기결제 해지를 위해서 우선 melon(멜론) SITE에 <접속>해 로긴을 하군요. 이어서 표시된 곳에 있는 ‘내 정보’를 CLICK하군요.
그렇타면 본인 의 회원 등급과 각양각종 정보가 나오는데요. 매뉴 중 ‘내 이용권/결제정보’를 CLICK해 들어가네요.





이용권 적용내역과 각양각종 결제내역 등 복합적인 매뉴가 나오는데요. 그 중 ‘이용권 해지신청’을 CLICK하군요.
그렇타면 위와 함께 melon(멜론)의 각양각종 <서비스>와 혜택 정보가 소개되면서 ‘그래도 <상품>을 해지 하시겠답니다?’라는 문구가 뜹니다. 이 문구를 CLICK하면 melon(멜론) 정기결제 해지를 할 수 있구요. 
단순하죠? 적용하지 않는 <상품>이라면 정기결제를 꼭 해지해서 돈이 빠져나가지 않게  하시길 바래봐요:}



melon(멜론) 정기결제 해지 방식 꼭 숙지하셨다가 한달 두달 미루지 마시고 적용하지 않으실 땐 빨리 해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