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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드라이브 AS접수하는 방법 안내 (택배발송하기)

나이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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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번에는 [파인 드라이브 서비스센터] 택배로 A/S  접수하기에 대하여 알아보려 하군요.
최근 택배 보내는게 매우 쉬워졌잖아요~   편의점 만세 ㅎㅎ
"운전"을 하는 분들 이라면 다수 필수로 가지고 있는것이 네비게이션인데, 그런 네비게이션 업체중 하나가 파인"드라이브" 이 랍니다. "파인드라이브" 네비게이션이 고장 났을때 <서비스>센터를 찾아가야 하는데 방문하는 일 심지어 쉽지 않습니다. 특히 지배변들은 더 그렇구요.





그러하여 택배로 A/S 접수하는 방식을 알아보려 하군요. 우선 [home page]에 들어가 주십시다. http://www.finedrive.com/
상단 매뉴중 고객지원을 찾아 눌러주십시다.



[파인 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접수를 위해서는 "고객지원" page에 들어가시면 "고객 상담 센터"라는 매뉴가 뜨는데 CLICK하고 다음단계로 넘어 가네요.
"고객 상담 센터"에서 A/S 접수안내 매뉴가 나오는데 CLICK하시고 들어가시면 택배A/S 접수하기 매뉴가 나와요. CLICK하거 들어가시면 되요.{로긴 필수}
택배 A/S신청에 대한 안내문은 이렇습니다.
{택배A/S신청}
파인"드라이브"의 지정택배사는 우체국택배 {15881300} 이 랍니다.





택배 A/S  접수하기’를 피니쉬하시면, 우체국택배로 자동회수 신청이 되므로 고객님께서는 따로 연락하실 소요가 없습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수취거절 및 반송조처 되요. {2008년 9월3일 공고, 9월8일 입[고분] 부터 적용}
고객님의 이름과 핸드폰번호, 제품의 고장 통증 등을 기록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길 바래봐요.
{택배보내실곳}
주 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74 선텍시티 603호 파인"드라이브" 고객만족센터 택배 A/S팀
전 화 : 콜 센터 전국보편 15884458
이상으로 [파인 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접수하는 방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하군요^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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