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하는 방법 아주 간단히 하는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 ^ㅡ^~  오늘시간은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받는 방식에 대해 알아보려 하군요.
절대로 어렵지 않지요~~ 한걸음 한걸음 따라해 보려하군요~
‘4대보험 가입 입증서’ [검색]고고~





SITE난에 제일 그전에 보이는 “4대 진행보험 정보연계센터” 를 CLICK하군요. 이 SITE를 배제한 다른 SITE는 유사 SITE{영리목적} 일 경우가 많이 있구요. 이상하게 보험 쪽이 많지요. 역시 돈이 오고 가는 업종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보험이 회사로 운영해서 가입자를 많이 확보하면 돈이 잘 되나 봅니다.



“4대 진행보험 정보연계센터” [home page]에서 {입증서 발급} CLICK:D
벌써 끝이이죠~~ 엄청 단순하죠? ^ㅡ^
평소에 4대 보험 SITE에 자주 방문하셔서 4대 보험 가입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에 대해 많이 알아보시고 해당되는 혜택은 잘 챙기시기 바래봐요.
대표적으로 재직<근로자> 훈련지원 Program, <실업자> 훈련지원, 실업급여, 육아휴직급여, 출산전후 휴가급여, 구직등록 등의 Program이 있구요. 물론 실질적으로 얼마나 우리에게 도움이 될지는 의혹시 이 랍니다. 현실과 [거리]가 느껴지는 Program들이 아직은 많이 있겠지요. 그래도 부지런히 본인 에게 소요한 혜택은 송두리째 받아보시는 것이 좋네요. 꾸준히 찾아 드시면 추측하신 것 보다 도움이 많이 될 수도 있구요. 





특히 재직<근로자> 훈련지원 Program은 재직 중에 은퇴 후에 제 2의 직업을 준비하시는데 훈련비용을 지원받아 저렴한 [값]에 직업훈련을 받을 수 있구요. 취미로도 활용이 가능할 수도 있지요. 예를 들어보자면 목공 같은 분야는 배워두시면 목공은 인테리어를 직접 할 수도 있고 가구 같은 것도 제작할 수 있으니까요. 이어서 원하시는 분야의 직업훈련 학원이 없다면 [고용]부에 민원 을 넣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당해년도에는 되지 않아도 다음연도 예산에 반영되어 가능할 수도 있기 때문간편요. 나랏돈은 찾아 먹는 사람들이 따로 있지요. 불법이 아닌 이상에 최대한 많은 혜택 누리시기 바래봐요.
이상으로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방식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요면 좋겠답니다 감사하군요.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