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자수세기 프로그램, 무료로 간편하게 이용하는 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한글 글자 수 세기] NAVER에서 해봐주시면 정말 간편하고 편하군요.
한글 Program을 이용하실 경우 [글자 ]수 뿐만 아니라 단어의 갯수도 나오기 하여서 간혹시 글을 훨씬 길게 쓰게 되는 억울한{???} 일이 "발생"할 수 있어요 ^ㅡ^;;
그러나 NAVER에서 [한글 글자 수 세기] 하셔본다면 정말 간편하고 확실하게 하실 수 있구요.



NAVER SITE에 <접속> 하셔서 '[글자 ] 수 세기' 라고 [검색]창에 적어주십시다~
그런 다음 엔터 또는 [검색] button을 눌러 주시면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글자 ] 수 채크가 가능한
네모난 공간이 생겨요~
[글자 ]수세기 라는 공간안에 내가 알고 싶은 [글자 ] 수 TEXT를 Ctrl {+} C 로 복사해서 붙혀 넣으면 공백 포함한 [글자 ]수와 공백을 배제한 [글자 ]수를 바로 알려줘봅시다~
정말 간편하고 간편하죠?



혹시나 이해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가 한번 글을 적어보려 하군요.



방금전까지 "이미지" 아래로 작성한 이 글을 복사해서 붙혀넣어 보려하군요~
방[금전]까지 저는 공백을 포함하여 181 자를 작성하였고 공백을 배제한 순수한 [글자 ]수는
135 자 이네요 ^ㅡ^
정말 편하고 알기 쉽네요? NAVER가 많이 좋아졌네요~~
[한글 글자 수 세기] NAVER를 통해서 하는 대박 쉬운방식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답니다~   감사하군요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