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전면허 필기시험 접수하는 방법,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나이스리
반응형




대학교를 입학하면서 제일 하고 싶었던 목록 몇가지가 있었는데, 
그 중 제일 하고 싶었던것이 [운전면허증]을 취득하는거였답니다.  그러하지만 그 누구보다 심한 겁보여서 학원 등록 직전에 못하고 온적도 수없이 많고 그러다보니 <운전면허>를 취득하는데 매우나 오랜 시간이 걸렸지뭐이죠.  나이가 서른도 훌쩍 넘어서야 취득했으니 말 다했지요.
오늘시간은 무엇에 대핸 포스팅을 할까 고뇌하다가 추측이나 [운전면허증] 취득에 대핸 알아보려고 하는데, 그 중에 제일그전에 해야하는 <운전면허> 필기"테스트"  접수 방식에 대핸 알아보려고 해요.
대박 쉬우니 컴맹이라도 고뇌마시고 한번 해보셔요~ ^ㅡ^




그전에 포털 SITE에서 [e운전면허] 라고 [검색]을 해볼께요.  
main화면 카테코리에서 안전교수 예약 접수를 CLICK하시면 되요.  이어서 필기 접수 이전에 꼭 해야하는 것 2가지가 있는데 바로 신체검사와 주어진 시간대로 안전교수을 이수해야 하군요.  



그 다음은 예약 접수를 CLICK하고 그전에 본인 인증을 하셔야 해요. 이어서 그 다음을 순차적으로 이행하시면 되요.  다 마치셨으면 요기까지 신청한 <운전면허> 필기"테스트"  접수 관련된 안전교수 날짜 및 시간이나 내가 "테스트"보기 제일 좋은 "테스트"장 <선택>을 다기한번 채크하군요.  



약관을 꼼꼼하게 다기한번 살펴보시고 심지어 나에  접수내용도 다기한번 채크하셔서 동의를 누르시면  접수 절차가 마무리가 되요.
이상으로 오늘시간은 <운전면허> 필기"테스트"  접수 어떻게 하는지에 대핸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답니다~  감사하군요.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