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통운 택배 예약하는방법, app 앱으로 간단하게 하기

나이스리
반응형




몇해전까지만해도 [택배]가 요렇게 성행을 하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최근은 거의 [택배]는 우리의 일상화가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아이들을 키우고 있네요보니 중[고무]역 할 일도 솔찬히 생기기도 하고 저가 판매하는 경우도 있지만, 또 새것을 적용하기는 아까운것들은 중고로 구입해서 잠깐씩 적용하게 되기도 하는데 말이죠.  그러다보니 택배를 자주 이용하게 되더랍니다.  그러하여 오늘시간은 저가 제일 많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통운 택배]예약 하는 방식에 대핸 알아보려고 해요.



그전에 최근은 거의 전체일들을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네요보니 택배예약 역시 관련앱을 이용하면 간편하고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일단, 어플스토어에서 대한통운을 [검색]하셔서 앱을 따운받아봐요.  이어서 회원가입을 해 놓으시면 이후의 전체 조회나 <서비스>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꺼이죠.
[대한통운 택배]예약 앱으로 하는게 제일 간편하고 간편한거 같아요.





요렇게 들어간 어플 main을 봐주시면 오른쪽 위에 택배예약 button을 눌러보세요.  
보내는분과 받는분의 몇가지 기본적인 요소들을 기록하는 창이 나올께요.  이름이나 연락처, 방문날짜 등등을 잘 살펴보시고 꼼꼼히 기록해줄께요.  끝까지 차근히 잘 기록하셨으면 한번더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지는 않았는지 살펴보시고 역시 오른쪽 위에 예약신청 button만 누르시면 택배예약이 피니쉬 되었다고 보면 되십니다.  



이상으로 오늘시간은 [대한통운 택배]예약 앱을 통하여 할 수 있는 방식에 대핸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답니다~  감사하군요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