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물질 알부민의 효능 효과에 대한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알부민]은 세포를 구성하는 기초물질로 근래에는 [알부민]이 영양제처럼 나오기도 한다고 해요.  이어서 물에 간편하게 녹을 수 있는 단백질을 [알부민]이라고 하는데 오늘시간은 이 [알부민] 효율 어떠한것들이 있는지에 대핸 한번 알아 보도록 할께요





[알부민]은 이 세상에 있는 식물과 동물의 조직에 송두리째 실존한다고 해요.  
과거에는 심플히 단백질로 이루어진것을 [알부민]이라고 우리들은 추측했는데, 현대에 와서는 아미노산과 인등이 포함된 복합 단백질이라고 밝혀졌다고 하군요. 
[알부민]의 종류는 동물성, 식물성 2가지로 나눌수 있으며 동물성 [알부민]의 경우 달걀흰자, <우유>, 간, 또는 근육등이 있으며, 식물성 [알부민]의 경우 완두콩, 보리, 피마자등이 있으며
이제 구용적으로 [알부민] 효율 대핸 하나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간기능 정정
[알부민]의 대표적인 효율 중 하나로 간기능을 강화하고 <간장>질환이나 간경화, <간암>에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하군요.
두번째. 각양각종 수술 후 및, 신체 문제"발생" 방지



사람이 수술을 받게되면 혈액 내 단백질이 부족하게 되어, [알부민] 결핍 통증으로 신장기능의 저하를 보일 수 있는데 이럴때 [알부민]을 투여하면 정정에 도움을 준다고 하군요.



세번째. 신장기능 정정
[알부민] 섭취로 신장기능이 저하되는것을 막아줄 수 있으며, 이것을 이전에 섭취하게 되면 신장기능이 저하되는것을 막대박기도 한다네요. 
[알부민]을 심플한 영양제로만 추측하고 무확정 내 몸에 좋겠거니 섭취하지 마시고, 섭취를 참작중이시라면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고 내 몸에 맞추어 복용해야 할 것이 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시간은 [알부민] 효율 대핸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