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이학주 나이 학력과 인스타 주소, 데뷔연대기

나이스리
반응형




오늘 알아볼 배우 이학주는 89년 뱀띠로 올 해 나인 32세이 랍니다.

[SM] C&C소속의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배우로

한양대 연극영화과를 나왔지요

심지어 그는 갈색 푸들을 키우는데 그 멍멍이 이름은 모카로 뽀족하게 서 있는 <귀가> 특징이네요. 대박 귀엽다고 하군요.

2012년, 단편영화 [밥덩이]로 데뷔했다네요. 2015년 오 나에 귀신님에서 신순애의 철부지 남동생 신경모로 얼굴을 알리기 출발했다네요. 행복해라 나봉선 [검은 사제들]의




 원작 단편영화 [12번째 보조사제]의 남자주인공이기도 해요. 이후 영화 [날, 보러와요],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회고에서 정희주{박신혜}의 남사친으로 나왔으며, 저스티스, 멜로가 체질등 많은 출연을 하였네요 이어서 드라마 [38 사기동대]에서 부서 막내역할 등으로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주역을 맡은 스릴러 영화 왓칭이 시작하였는데, 진짜 몰입되는 연기를 보여줬다 ,영화는 전반적으로 흥행하지 못했다네요.

연기폭이 매우 다양해요. 필모그래피와 적지만 드라마 활동 부분을 살펴보면 그사이 맡은 역할이 선한 역할부터 출발하여 악역, 주역,어중간한 역할,호갱느낌의 역할도 잘 소화해내면서




 어느 분야든 잘 해내는것같다. 부부의 세계에서 애인 민현서, 이태오, 지선우 등 등장인물들을 괴롭히는 박인규 배역을 맡아 인기을 받았답니다.

그의 공식인스타그램 번지는

https://www.instagram.com/imcokecolor/ 이 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