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연희 나이 학력 고향 남편 직업은?

나이스리
반응형




오늘 결혼을해 품절녀에 합류하는

배우 이연희 오늘은 그녀에 대해, 그녀에 남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8년 용띠 올해 33세인 이연희는 6/2일 비공개 결혼을 합니다.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직업과 나이 모두 비공개에 가려져있는데요

연상인 부분만 알려져있으며

추측컨데, 종교가 가장 큰 결혼의 요인이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이연희는 전남 해남출신으로 중앙대 연극영화학을 나왔습니다.

172cm 54kg B형으로 알려져있지요

우리나라의 여배우이자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지요. 전라남도 해남군 출생이지요. 그리하지만, 성장한 곳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이지요. 




2001년 일종의 캐스팅 오디션 '"SM" 청소년 베스트 선출대회'에서 입상하면서 "SM" 연습생으로 발탁되어 처음으로 연예계에 발을 내디뎠는데요. 고아라에 이어서 "SM"이 연기 매니지먼트 기업사업 진출 초창기에 내세운 배우다.

청순한 [이미지]를 가진 빼어난 미모와 모델같은 대형  키에 날씬한 몸매로도 유명합니다. 키도 같은 배우로서 한 때 "SM"엔터테인먼트의 상징적인 비주얼로 함께 유명했던 고아라보다 더 크답니다.

심지어 자타공인으로 인정받는 타시련 모태미녀로 유명해서, 학창시절에도 그 미모가 빛을 발했어요. 그러하여 그런지, 안티들이 여배우들을 고질적으로 괴롭히는 과거사진 문제나 성형수술 논란같은 문제도 




그냥 귀추시켜버릴 정도로 전혀 없답니다. 위에 링크를 보면 알 수 있지만, 누가 봐도 성형수술 안했어요고 추산할 정도로 학창시절과 지금의 얼굴을 비교해도 거의 똑같다. 과거 모습은 아니지만, 화장기 없는 민낯조차도 전혀 에러가 없다 

그러나, 부족한 연기력으로 늘 비판을 받다가 2013년부터 서서히 연기 쪽에서도 인기을 받기 출발했지만 화정 출연으로 도로아미타불이 되었다는 평을 받았네요가

 더 패키지를 통해서 다시 인기을 받고 있지요. 가히 롤러코스터 같은 커리어를 보이고 있는 셈랍니다. 연기력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서술되어 있지요.

어릴적 소녀시대 멤버들과 "SM"에서 연습생 시절을 함께했고 연습생 쇼케이스에서 배우를 진로로 결정하면서 소녀시대와는 다른 길을 걷게 되었답니다. 소녀시대의 멤버로 "거의" 확정됐다는 일화는 




여태까지도 유명한데, 지금의 윤아처럼 센터에 세울 멤버로 기획되었던 엘리트 연습생 중 한 명이었기 때문이지요. 외모는 더 이상 말할 것도 없고, 타시련 <목소리>가 청아하고 예뻐서 뮤직 실력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지요.

가끔씩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춤 실력은 그렇게 나쁜 편은 아니지만, 아간편히도 "SM"이 원하는 '과격'하고 파워풀한 춤을 따라갈 실력이 부족하다는 것에 발목을 잡혔다는 것이 정설이지요.

 왜냐하면, 소녀시대는 걸그룹치고는 최시련도의 댄스와 올바른 군무를 소용하기 때문으로 추정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