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시엉겅퀴의 효능에 대한 이야기 총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반가워요~오늘은 [가시엉겅퀴]효능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가시엉겅퀴]는 우리들이 일상생활에서는 많이 본적이 있는 식물에 일종으로 가시가 있는것이 특징이며 줄기는 곧추서고 높이 약25cm이며 가지가 많이 갈라지며 전부에 흰털이 나는것이 특징랍니다..
꽃은 7월에서 8월에 피고 열매는 9월에 익습니다.다양한 약재료로 쓰이며 나물로도 많이 섭취한다고 해요..



다양한 효능이 있는 [가시엉겅퀴]효능 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가시엉겅퀴]는 해열과 진통 이뇨 소염 이뇨의 작용에 큰  도움을 주며 우리들이 상처가 나서 피가 나게될경우 지혈효과 까지 있어요고 하니 알고계시면 큰  도움이 될수 있답니다.
평소 잦은 야근 또는 피로가 많이 쌓여 코피를 자주 흘리시거나 토혈이나 잇몸에서 출혈이 일어나거나 하실경우 [가시엉겅퀴]를 섭취하시면 큰  효능을 볼수 있으며 "여성"분들 같은경우 자궁내에 출혈에도 큰  도움을 줍시다.




[가시엉겅퀴]는 간[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것으로 유명 해요..평소 잦은 회식 또는 술을 많이 드시는분들같은경우 제일 큰  문제가 바로 숙취해소가 안되지요는것이지요,
[가시엉겅퀴]를 섭취하게되면 알콜 이나 간염 지방간에 손상된 간가능을 회복시켜주는데 큰  도움을 주며 간손상을 막진짜는 큰  효능이 있답니다.간세포를 보호하며 간세포 재생에 도움을 줍시다.또 간직치를 낮춰주는데 효능이 있답니다.

미래샵 - 우리나라 토종 가시엉겅퀴 | Facebook

[가시엉겅퀴]는 피로가 많이 쌓이신분들에게 큰  효능을 줍시다.우리[체내]에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효능이 있으며 [피로회복]을 도와주고 원기를 돋진짜는 작용을 해요..[가시엉겅퀴]에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관절]의 염증을 억제시켜주는 효능이 있으며 산화지수를 없애주는데 큰  도움을 줍시다.



다양한로 효능이 많은 [가시엉겅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그냥 가시가 많은 꽃이라고 대중했는데
 다양한로 우리생활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하니 다시대중하게 되죠.[가시엉겅퀴]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