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호르몬주사 부작용, 알고 맞으시길 바랍니다.

나이스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성장 호르몬주사]부작용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성장기 아이들을 키우고 계시는 부모님이라면 아이가 키가 잘안큰 다던지 근래에는 키에 관한 관심들이 부쩍 많아져서 [성장 호르몬주사]를 맞는분들도 진짜 많습니다.
다양한 부작용에 대하여 말들이 있지만 딱맞는 부작용은 잘모르시는분들이 참 많습니다.심지어 비용도 만만치 않아 확실하게 알아보시고 맞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성장 호르몬주사] 같은경우 뇌하수체 전엽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의 종류중 하나로 연골 및 뼈 지방 해체와 단백질을 합성을 촉진 시켜주는 효능이 있답니다.성장호르몬 치유를 받는 아이들 같은경우 받지 않는 아이들과 비교하였을때 4CM정도가 더 크다는 통계 결과가 나올만큼 성장에 도움이 되는것은 맞습니다.



[성장 호르몬주사] 같은경우 키를 크게해주는 효능은 있지만 급격히 성장에 따른 성장통이 올수 있으며 [당뇨병]/[관절]염/고[관절] 이 생성할수 있답니다.[성장 호르몬주사]를 맞게되면 내장 기관이 비대하여 질 수 있기이유에 이점도 알고계셔야 해요..



[성장 호르몬주사]는 키성장을 위해 만들어진것이 아니며 호르몬 결핍이나 터너 증상군의 치유제로 만들어 진것랍니다..따라서 정상적인 아이가 성장호르몬 주사를 맞게될경우 효과를 못볼수도 있으며 발진이나 척추기형 사결 등의 부작용이 생길수도 있으니 이점은 알고계셔야 해요..
[성장 호르몬주사] 보다는 키크는 운동또는 올바른 수면 자세등 성장판을 자극하는 운동을 해주시는게 성장기 아이들 키성장에 더 큰  도움을 주게되죠.불규칙적인 생활보다는 규칙적인 생활과 식습관심지어 아이들성장에 큰  영향을 주며 성장호르몬이 제일 많이 나오게되는 시간에 수면에 드는것이 좋아요.



  [성장 호르몬주사]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다양한 부작용도 부작용이지만 의학의힘을 빌리기보다는 규칙적인 생활과 성장판에 자극을 줄수있는 운동을 꾸준하게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이상으로 [성장 호르몬주사]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