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드름에 안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피부관리에 적!

나이스리
반응형




[여드름]에 안좋은 음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여드름]에 대하여 많이들 고뇌하고 걱장하시는 것중 하나랍니다..여름에는 땀도 많이 흘리기 이유에 피부관리 하기가 쉽지가 않으며 [여드름] 같은경우 울긋불긋 해지고 더 번질수도 있기이유에 여름에 피부관리 및 [여드름] 이유에 고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드름]에 안좋은 음식에 대하여 알아볼께요.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섭취하면 [여드름]에 좋지 않는 음식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아볼께요.



1)[여드름]에안 좋은 음식 :



단것과 열량이 높은것은 섭취를 피하셔야 해요..우리들이 생활하면서 게다가 피부에 [여드름]이 많거나 관리를 하시는 분이라면 달거나 당분이 많다고 대중드시는 음식은 섭취를 피하시는것이 제일 좋으며 현미나 보리 같은 잡곡 또는 호밍빵을 섭취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초콜릿 같은경우 우리 몸은 당분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몸의 혈당 수치가 올라가면서 인슐린 수치도 함께 증가하게 되죠.몸에 당분이 갑자기 많아 지면 염증이 간편하게 유발되기 이유에 [여드름]이 생기는게 최상의 조건이 만들어 집니다고 해요..



2)[여드름]에안 좋은 음식 :
식빵이지요,식빵은 우리들이 자주 식사대신 간편하게 <해결>하거나 주말에 아이들 간식으로도 많이 주게되죠.식빵에는 기본적인 혈당 지수가 높은 음식중 하나로 초콜릿과 같은 효과가 불생하게 되죠.
위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인슐린이 많이 생성되고 피지선 분비를 촉진시켜 [여드름]을 유발하게되죠.또 식빵과 비슷한 효과를 내는 음식중 잘알려진것이 시리얼도 포함되기 이유에 피부관리 및 [여드름]을 예방 하려면 식빵 또는 시리얼은 안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여드름]에안 좋은 음식 :
바로 커피이지요,커피는 우리들이 알고 있는 다양한 성분중 제일 커피를 대표하는 성분중 하나가 바로 카페인이지요,카페인 같은경우 스트레스를 극대화 하게 되며 스트레스를 떨어트리기 위해 우리몸은 호르몬 분비를 촉진 시켜 사춘기나 여자들이 생리와 함께 불안정한 호르몬 분비는 [여드름]을 유발하는데 있어 큰  악영향을 준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