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병에 좋은음식,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 금일 이시간엔
[화병]에 좋은음식에 대하여 알아볼께요.[화병]은 마음에 병이라고 불리기도 하게 되는데요.다양한 이유로 [화병]이 생기지만 그이유중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는게 바로 스트레스이지요,
특히 근래 진행생활을 하시면서 직장이라면 본인이 하고 싶은말을 못하고 참고 넘기는 경우가 대다수이지요,평가표현을 잘 하지 못하고 살아가는 대한민국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걸리는 병이 바로 [화병]랍니다..  [화병]에 좋은 음식에 대하여 한번 알아도록 하고자합니다.



1)[화병]에 좋은 음식 :
바로 [견과류]이지요,
[견과류]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답니다.땅콩 호두 [아몬드] 등 맛도 좋고 머리에도 좋은 효능이 많습니다.[견과류]에는 [섬유질]과 [불포화지방산]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서 혈압을 낮춰주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특히 [화병]에 매우 좋다고 해요..그중 [아몬드]는 당일 [불포화지방산]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사람이 [우울증]을 사전에 예방해주는 효능이 있답니다.[화병]을 앓고계신분이나 스트레스를 평상시에도 많이 받는 분이라면 [견과류] 섭취를 추천드립니다.





2)[화병]에 좋은 음식 :
바로 쵸코렛이지요,기분이 좋지 않을때 단것을 섭취하게 되면 기분이 풀린다는 말들이 많습니다.우리 주변에서도 많이 드시는 간식중 하나가 바로 쵸코렛이지요,
우리몸의 스트레스 호르몬을 감소시켜주며 혈압을 낮춰주는 효능이 있어 [화병]을 앓고 계신분들에게 특효약이지요,그러나 쵸코렛 같은경우 과하게 섭취하시면 오히려 몸에 좋지 않기이유에 적당량을 섭취하셔야 해요..




3)[화병]에 좋은 음식 :
바로 자스민차이지요,
마음을 편하고 안정시켜주는데는 이만한 차가 없을 만큼 효능이 많은 자스민차는 스트레스가 쌓일때 자스민과 허브차를 섭취하시면 머리가 맑아지며 스트레스가 해소 되는것을 느낄수 있답니다.자스민차는 신경을 안정시켜 주는데 큰  효능이 있으며 [우울증]이나 불안감 또는 긴장감이 늘 함께 하신다면 자스민차 섭취를 추천드립니다.수면에도 도움을 주는 자스민차로 스트레스 해소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