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트빌리지 영업시간 총정리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퍼스트 빌리지]운영시간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퍼스트 빌리지]는 300여개의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실 수 있는 아울렛이지요,다양한 용품 및 의류 등이 있답니다.[퍼스트 빌리지] 위치는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해위안길 127 에 위치 하고 있으며 전화 번호는 041-536-0500이지요,
[퍼스트 빌리지]는 쇼핑,유통 및 쇼핑센터,할인매장이지요,이용시간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평일 개점시간은 AM 10:30분 이며 마감시간은 PM 20:30분이지요,연중무휴이지요,주말같은경우 AM 10:30분에 개점하여 마감은 PM 21:00분 이며 연중무휴이지요,[공휴]일같은경우 시간때가 조금 다릅니다.개점시간은 AM 10:30분 부터 마감시간은 PM 20:30분이지요,



[퍼스트 빌리지]는 테마형 아울렛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쇼핑몰이지요,아울렛에서는 약 2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고 다양한 테마가 있답니다.프랑스빌리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컬푸드 레스토랑 cafe 베이커리 돈까지전문점 준화요리 수제어묵 부대찌개 떡베이커리 편의점 허브관이 운영 중이며 심지어 아울렛 맞은편에 국내최대 300평 규모의 데상트관과 아웃도어빌리지가 있으며 디스커버리 빈폴아웃도어 노스페이스 k2 블랙야크 네파 콜럼비아 아이더 등 아웃도어 매장이 있답니다.



[퍼스트 빌리지] 같은경우 다양한 [볼거리]도 많이 있으며 쇼핑을 물론으고 먹[거리]까지 준비되어 있기이유에 가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가셔서 재미진 시간을 보내시기 좋은곳이지요,층별 판매 [상품]에 대하여 단순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1층같은경우 "여성"패선 / 진.캐주얼 / 아웃도어 / 패션잡화 / [오렌지]팩토리 / 로스아울렛 / cafe / 안내데스크&유모차대여소가 있으며 2층같은경우 유아.아동 / 키즈cafe / 수선실 / 수유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3층에는 스포츠 / 스포츠멀티샵 / 골프웨어 / 신사정장.신사캐주얼 / 패션잡화 / cafe 등이 있답니다.





유모차도 대여할수 있어 어린유아와 함께 오시는분들에게도 진짜 좋아요.유아들이 놀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있으며 쇼핑을 위한곳 이기이유에 소요한 물건또는 의류등이 있는지 체크하신후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퍼스트 빌리지]운영시간 및 판매물품 층마다 무슨것들이 있는지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누구라도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퍼스트 빌리지]를 방문하셔 쇼핑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이상으로 [퍼스트 빌리지]운영시간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