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립타투의 부작용 및 시술시 주의사항

나이스리
반응형




[립타투]부작용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근래에는 시대가 시대인지라 타투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석일에는 타투나 문신을 하게되면 안좋은인식들이 참 많았습니다.
그러나 근래에는 성인이라면 타투가 유행일정도로 인이셜타투 또는 가솔의 얼굴 배우자를 얼굴을 타투로 새기는 경우도 참 많습니다.



  [립타투]에 대하여 알아볼텐데요.[립타투]란 입술에 천연 색소를 주입하여 립을 바르지 않아도 빨간색으로 잉크를 넣어 색깔이 입혀주는 타투 종류중 하나이지요,



근래에는 [립타투]를 시술 하시는분 들이 많아 시술방법도 다양한 이지만 [립타투]를 독일 TUV에서 ISO 9001,ISO 13458 인증을 받은 천연 색소를 입술에 주입하여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러나 타투란 피부에 상처를 내어 상처난 부위에 잉크가 주입되면서 색이 물들게되는것이지요,전문 타투샵에 가셔서 하시는분도 계시지만 공통 허가를 받지않고 운영을 하는곳도 근래에는 매우 많기이유에 [립타투]를 하실때에도 잘알아보고 시술을 받으셔야 해요..




타투(tatoo)는 한번 하게되면 반영구적이며 지우기도 힘들기이유에 만년몸에 또는 입술에 남을타투를 허가를 받지 않은곳에서 싼가격에 시술을 받아 위생적으로도 좋지 못하며 불법시술이기 이유에 이점 주위하셔야 해요..[립타투]를 하시기전에 원하는 입술색깔을 의사와 상담하신다음 자신뢰 취향에 맞는색으로 [립타투]를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근래에는 [립타투]를 하지않고 립으로도 색을 장시간 킵목킬수 있는것이 많이 출시되었다고 하니 타투가 무섭거나 겁이나시는분들은 시중에 나와있는 장시간으로 킵가 가능한 립을 적용하시는것도 좋은방법중 하나이지요,
지속시간이 공통 립 보다 길며 음식이나 입술색이 잘 지워지지않아 외출시에도 간편한 적용이 가능해요..
  [립타투]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타투(tatoo)는 신중하게 [선택]하셔야하며 허가가 없는곳에서 불법시술을 받게되면 위험할수 있기이유에 주의하셔야 해요..이상으로 [립타투]부작용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