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 병어회의 효능은? 무엇일까요

나이스리
반응형





[병어회]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병어는 다들 한번쯤은 드셔보셨을법한 생선랍니다. . 저도 병어 많이 좋아해서 회로 자주 먹습니다. 병어는 5월에서 8월이 제철랍니다. . 이때가 제일 맛이 좋으며 많이 나온답니다.
[구이]로 먹어도 많있는 [병어회] 의 효능에 대하여서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병어는 기본적으로 몸이 청색을 듸고 있으며 은백색과 비슷한 색을 띄고 있는게 특징이지요,
[병어회]효능
바로 원기회복에 좋아요. 병어는 비타민B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비타민B1 / 비타민B2 / 비타민B6 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나이아신 성분이 많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비타민B와 나이아신 성분은 우리몸 속에서 에어지를 담당하고 있는 잘알려진 성분중 하나이지요,기력이 없으신 분이나 최근에 입맛이 떨어져 식사를 거르시는 분들이라면 [병어회] 섭취를 추천드립니다.



[병어회]효능
[현대인]이라면 누구라도 고민하는 성인병예방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병어는 [기름]기가 많이 없는 생선종류 중 하나이지요,살이 많아 좋아하시는 분들심지어 많습니다.
병어는 [불포화지방산]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답니다. [불포화지방산]의 효능을 크게 볼수 있으며 대표적으로 성인병예방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병어같은경우 DHA / EPA성분 심지어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동맥경화 골혈압 같은 심혈관질환 예방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병어회]효능
바로 다이어트에 좋아요. 다이어트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체중조절을 하시는분이라면 병어만큼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식품이 없습니다. "저칼로리"에 단백질 심지어 풍부하여 다이어트 하시는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분이라면 한번쯤은 병어섭취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