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치아픈 구내염에 좋은음식들은 무엇들이 있을까요?

나이스리
반응형




"구내염"에 "좋은 음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구내염"은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누구에게 말하기 진짜 어려운 고뇌중 하나랍니다..다양한 "구내염"에 좋은 음식들이 있지만 잘 모르는분이 대다수
"구내염"이 생성되면 통증을 느끼게 되며 음식물을 섭취하기가 힘들어지기도 해요.."구내염"을 앓고 계신 분이 있어요면 딱딱한 음식보다는 부드럽고 씹고 삼키기 쉬운 음식을 섭취하는것이 제일 좋으며 "구내염"에는 비타민C가 좋다고하니 충분하게 섭취하시는것도 "구내염" 예방에 큰도움이 되죠.구강청결을 위해서 입안을 자주 물로 헹구어 주시는것 심지어 좋아요.
1번 "구내염"에 "좋은 음식"



바로 [우유]랍니다..[우유]에는 제일 잘알려진 성분이 [칼슘]이 풍부한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답니다.
[우유]에는 각종 비타민이 입안쪽의 점막 저항력을 강화시켜 주는 효능이 있어서 "구내염" 예방 및 치유에 큰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러나 1가지 주의하셔야할 사항으로는 매우 뜨거운 [우유]등 음식을 섭취하시면 오히려 잇몸에 자극을주기이유에 더 좋지 않습니다."구내염"을 앓고계신분이라면 적당한 온도에 음식을 섭취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번 "구내염"에 "좋은 음식"
바로 가지
가지는 우리들이 간편하게 마트에서도 볼수 있는 채소중 하나랍니다..가지같은 경우 입안에 염증 등 혓바늘이 돋았을때 도움이 되는 채소그 이유로는 가지같은경우 성질이 차갑기 이유에 입안 염증을 가라않혀 주는 효과가 있으며 심지어 가지 즙을 입안에 발라주게되면 염증을 가라앉히는 효능도 있답니다.



"구내염"을 앓고계신분이라면 위에서도 이야기드렸다시피 성질이 차가운것을 섭취하는것이 좋으며 온도심지어 적당한것을 섭취하시는것이 좋아요.
3번 "구내염"에 "좋은 음식"





바로 [토마토]
[토마토]는 잘알려진 다이어트 과일중 하나그러나 "구내염"에도 좋다고 해요..[토마토]에는 각종 비타민 및 루틴 성분이 몸의 [면역력]을 증진시켜주며 피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고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기 이유에 입안 염증 및 헐었을 때 [토마토]가 큰도움이 되지요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