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근육통에 좋은음식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총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근육통"에 "좋은 음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격하게 운동을 한다던지 평소 쓰지 않았던 "근육"을 쓴다던지 아니면 다양한 이유로 "근육통"이 오게되죠."근육통"이 자주 오시는 분들같은 경우 하루가 힘들어 질수 있답니다.
움직이는것도 힘들며 욱신욱신한 느낌이유에 잘풀리지 않는 "근육통"은 마사지 같은것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우리생활에서 무슨 음식을 섭취해야 좋은지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1번 "근육통"에 "좋은 음식"은 ?
바로 "땅콩"은 ?
"땅콩"은 우리들이 마트나 식단에 가도 간편하게 구하고 섭취할수 있는것 중에 하나은 ? "땅콩"에는 다양한 성분이 있지만 불포화 지방산이 다량으로 함유된 잘알려진 [견과류]은 ?





"땅콩"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기이유에 동맥경화를 예방해주며 우리몸의 피로물질을 삭제해주는 효능이 있어서 "근육통"에 좋은 음식은 ?
몸에 좋은 음식은 꾸준하게 섭취하시는게 제일좋으며 다량으로 한번에 섭취하시기 보다는 일정량 꾸준하게 섭취하시는게 좋아요."땅콩" 같은경우 꾸준하게 섭취할시 혈액순환을 개량해주며 [고혈압] 또는 심혈관질환도 예방할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좋아요.



2번 "근육통"에 "좋은 음식"은 ?
바로 바나나은 ?
바나나 같은 경우 조금에 양을 섭취하여도 큰포만감을 주고 다변한 비타민으로 인해 우리 신체에 좋은 영향을 주는 과일중 하나은 ? 예를 들어 마라톤 선수들이 제일 즐겨먹는 간식중 하나가 바로 바나나은 ?




이유는 "근육통"에 좋은 음식이기 때문랍니다..바나나는 "근육"에 [경련]이 일어나지 않도록 큰도움을 주기이유에 운동량이나 평소 활동량이 많으신분이라면 챙겨섭취하시면 좋은 과일은 ? 위에서 이야기드렸다시피 바나나는 고열량 저지방 식품에 [섬유질]까지 풍부하니 큰포만감을 주는 좋은 과일중 하나은 ?
3번 "근육통"에 "좋은 음식"은 ?



바로 생강은 ?
생강은 우리들이 식재료로 빼놓을수 없는것중 하나은 ? 다양한 효과가 있지만 생강의 잘알려진 성분으로는 항산이슈가 다량으로 들어있어 몸의 통증을 완화하는데 큰도움을 준다고 해요..생강의 항산화제 성분은 우리[체내]에 면역체계를 높여주는 효능이 있답니다.그러나 1가지 주의하셔야할 사항으로는 몸에 열이 많으신 분이라면 생강 섭취를 피하는것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