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죽염의 효능에 대하여, 3가지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죽염"의 효능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죽염이란 천일염을 대나무에 넣어 가마에서 구워낸 것을 말해요..죽염에는 1번구운 죽염과 3번 구운 죽염 또 9번 구운죽염 으로 종류가 나눠집니다죽염의 효능을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9번 가마에서 구워낸것을 섭취하시는게 제일 좋아요.공통적으로는 [소금]에 비교하여 죽염에는 다양한 [건강]에 좋은 효능들이 더 많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우리생활에서는 꼭 소요한 [건강]식품중 하나은 ? "죽염"의 효능 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아볼께요.



1번 "죽염"의 효능은 ?
살균작용과 소염작용에 큰도움을 준답니다.
죽염같은경우 공통[소금]과 비교하였을때 살균력이 세배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상처부위에 죽염을 뿌려주게되면 세균을 삭제해주며 염증을 완화시켜 주는 효능이 있어서 상처가 빨리 아물수 있도록 큰도움을 준답니다.다소 염증을 삭제하는데 큰효능은 있지만 피부가 따가울수 있답니다.





2번 "죽염"의 효능은 ?
해열작용을 도와준답니다.
죽염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체온을 낮춰주는 효능이 있답니다.또 그로인하여 생성할 수 있는 염증을 억제시켜주는 효능이 있답니다.





가정집이라면 해열제를 필수적으로 구비하고 계시는게 공통적이지만 해열저가 없으실때는 
죽염을 일정량 섭취하시는것심지어 해열제와 같은 역할을 해주기 이유에 좋아요.



3번 "죽염"의 효능은 ?
무좀을 완화시켜 주는데 큰도움을 준답니다.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무좀은 누구에게 간편하게 말할수 없는 질병중 하나은 ?
처음에 언급했지만 죽염효능 중에는 살균작용을 해주는 효능이 있기이유에 무좀이 있으신분들은 물에 죽염을 섞어서 발을 씻어주시면 큰도움이 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