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의 통증이 의미하는 것들. 내부 발생질병들에 대한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간의 통증에 대하여 알아볼께요.간은 우리몸에 진짜 중요한 역할을 해주는 신체 장기한부의 하나랍니다.."간 통증"은 
임상적으로 흔한 통증이지만 진단 및 치유가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답니다.
한번 손상이되면 치유하기가 제일 어려운 장기 또는 침묵의 장기라고 불려지고 있으며 간은 몸에 해로운 요소들을 해독해주며 몸의 정화필터 역할을 해주는게 특징 랍니다..그만큼 간이 좋지않의면 몸에 다양한 통증과 심각한 통증들이 찾아오게되죠.
"간 통증"과 징후에 대하여 이야기드릴께요.





"간 통증"의 암상 양상은 교감하는 신경계 행여나은 체성 신경계 행여나은 양쪽 모두등 어떠한 과정를 통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게 되죠.교감신경계를 통한 통증에서는 복부 검진에서 간의 압통을 동반한 간비대를 체크 할수 있으며 일차 조양인지 전이성 병변인지도 [구별]할수 있답니다.



다양한로 통증이 나타날수 있지만 기침을 피하는것이 좋으며 회고도 분비물이 고이기도 하며 무기폐 등이 생성될 가능성이 있답니다.



간의 제일 큰기능은 우리들이 음식물을 섭취할때 소화기관들이 혈관으로 영양분이 들어왔을때 이 영양분들을 가공해서 인체에 소요한 물질로 바꿔주는 역할을 해주고 해로운 물질은 해독을 해주는 역할을 하는게 특징랍니다..
간이 좋지 않으면 다양한 통증이 나타나게 되죠.그중 잘알려진 통증들을 이야기드릴께요.간의 기능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몸에 출혈이 자주 나타나게 되며 몸에 멍이나 "코피"가 자주 나게되며 호르몬 불균형으로 저혈당이 나타납니다.'





"여성"의 경우 간이 좋지않으면 생리불순 및 생리에 이상통증이 나타나는게 특징이며 "남성"같은 경우 [고환]축소 및 "여성"형 유방이 생길수도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