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정자에 좋은 음식들에 대한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7 Things You Can Do to Keep Your Sperm Healthy – Health Essentials ...



"정자"에 "좋은 음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다양한 음식들이 있지만 "남성"분들이 제일 중요하게 여긴다는 바로 "정자"에 좋은 음식을 알아볼께요.근래 뉴스나 신문등 주변지인들만 보아도 고의적으로 유산을 준비하는 부부라면 평균적으로 1년안에 아이를 갖게되는게 평균이라고 해요..
그러나 1년이 넘어가도 유산이 되지않는다면 난임이라고 해요..불임의 원인은 다양한가 있지만 "남성"이 문제인 경우가 30~40%정도 되지요고 해요..다양한로 신경쓰게 되는 "정자"에 좋은 음식은 무엇인지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1번 "정자"에 "좋은 음식" 랍니다..
바로 굴 랍니다..
굴은 바다의 보약이라고 불릴만큼 좋은 비타민과 효능이 많습니다.그러나 굴에는 아연이 매우 풍부하며 이 아연성분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하는데 큰도움을 주며 "정자"의 생성과 활돌을 돕기이유에 정력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그러나 굴은 제절에 먹는게 제일 안전하며 바다가 차가워지는 계절에 굴을 먹어야 수장균이나 살모넬라등이 없습니다.
2번 "정자"에 "좋은 음식" 랍니다..





바로 [견과류] 랍니다..우리 생활에 [건강]식품하면 [견과류]를 빼놓을수 없을정도로 여러면에서 일정량 꾸준하게 섭취하였을때는 [견과류] 만한게 없습니다.[견과류]는 머리두뇌나 몸에 좋다는것을 알고있었지만 "정자"에도 좋다고 해요..





저도 [건강]blog를 운영하면서 이번에 알게된 사실 랍니다..[견과류] 종류로는 땅콩 호두 [아몬드]는 오메가6와 오메가3가 풍부하기이유에 기형의 "정자"를 억제시켜주는 효능이 있으며 "정자"가 활발하게 활동할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해요..[견과류]는 "멸치"나 함께 볶아 드셔도 좋아요.주의사항으로는 아무리 몸에 좋은 음식이라도 다량으로 한번에 섭취하면 오히려 몸에 좋지 않습니다.



3번 "정자"에 "좋은 음식" 랍니다..
[토마토] 랍니다..
[토마토] 같은 경우 우리들이 생활에 빼놓을수 없는 [건강]을 챙기는데 꼭 소요한 과일중 하나 랍니다..다양한 효능과 비타민이 다량으로 함유되어있는것은 알고 있었지만 "정자"에 좋은 음식인지는 이번에 알게되었습니다.[토마토]에는 [라이코펜]이 라는 성분이 전립선 [건강]에 큰도움을 준다고 해요..
[토마토]를 꾸준하게 섭취하시게 될 경우 [전립선암]에 거릴 위험이 45% 낮아졌다는 결과도 나온적이 있을만큼 "남성"에게 좋은 과일이기이유에 꾸준하게 섭취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