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변 본 후 통증, 오줌싸고 아프면 이게 원인입니다.

나이스리
반응형




오줌 소변본 후 통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오줌은 다양한로 우리몸에 "건강신호"를 보내주는것 중 하나 랍니다..오줌을 보시면서 찌릿찌릿한 통증을 느끼실수도 있으며 매운 음식을 먹게되도 오줌을 보게되면 살짝으 고통이 있답니다.
그러나 통증이 지속되실경우 가까운 비뇨기과 및 병원을 내방하여 의사의 진단을 받아보이는것이 제일 좋아요.오줌 소변본 후 통증 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오줌을 볼때 통증을 유발하는것은 다양한가 있지만 결석이 제일 대표적이라고 할수 있답니다.결석이란 신장에 생기거나 요로계에 결석이 생긴경우 통증이 생성하게 되죠.
결석의 제일큰원인은 다양한가 있지만 그중 잘알려진원인이 음식을 섭취 및 비민 [고혈압] 등이 있으며 수분이 섭취를 매우 안하셔도 문제가 될수 있답니다.



2번 원인은 바로 방관염 랍니다..방관염 같은 경우 "남성"이 걸릴확률 보다는 "여성"이 걸릴 확률이 높은 질환중 하나 랍니다..방관염이 걸리게되는 원인은 세균감염이 제일큰원인랍니다..통증으로는 오줌이 마렵고 절박뇨 통증이 나타날수 있으며 오줌을 봐도 뭔가 남아있는 듯한 느낌이 오며 잔뇨감 통증이 대표적 방광염 통증중 하나랍니다..





방관염 역시 방치하는것 보다는 병원에 내방하시는것이 제일 효과적인 치유 방법 랍니다..연이어 버티게 되는것은 오히려 질병을 키울수 있어요는것을 알고 계셔야 해요..




3번  는 바로 요도염 랍니다..요도에 감염으로 인해 염증이 생기는 질환의 종류중 하나로 요도분비물 요도작열감 등의 통증이 나타나며 심각한 경우 오줌에 피가 섞여 나올수 있답니다.요도염은 우리생활에 간편하게 걸릴수 있지만 오줌이 피가 섞여나올경우 방치하시면 오히려 더 안좋은 결과를 불러올수 있기이유에 꼭 가까운 병원을 내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