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랫배에 가스가 찰때 생기는 질병들에 대한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아랫배"에 가스가 찰때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아랫배"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그중에 [현대인]이 제일 간편하게 느낄수 있는 증상에 대하여서 알아볼께요.
일단 가스가 생성하는 이유중 하나는 대다수 장내 세균이 음식을 해체하면서 생기게 되는것이며 오른쪽이나 왼쪽 "아랫배"에 가스가 차서 제대로 배출되지 못하게되면 가스가 뱃속에 갇혀 장기능 저하 및 다양한 질병이 숨어 있을수 있답니다.




1번 "아랫배" 가스가 찰때 생기는 질병 :
담적병 랍니다..
[현대인]이라면 평소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들을 많이 즐기시는 분들이나 스트레스가 최근에 많이 받거나 일이나 업무 이유에 식습관이 불규칙척이신 분들이 담적병이 발병하기 쉽습니다.
위에서 이야기드린것처럼 생활하시는 분이라면 [위장]에서 [가중]을 느끼겨 되며 점차 음식물이 제대로 해체되지 못하여 찌꺼기가 쌓이면서 "독소"를 뿜어내는 것랍니다..




"독소"들이 점차 [위장]점막을 투과하고 외벽에 쌓이게되면서 단단하게 경화되어 문제를 일으키는 것랍니다..이 증상이 나타날경우 가까운 병원을 내방하시는것이 제일 좋은방법랍니다..
2번 "아랫배" 가스가 찰때 생기는 질병 :
변비 랍니다..변비는 [현대인]이라면 한번쯤 걸려본 질병중 하나랍니다..수장의 [구조]는 기계 반대방향으로 되어 있는게 특징이며 왼쪽 "아랫배"라고 하는 곳은 직장과 수장의 [연결] 부분으로 S자[결장]이라고 불리는 곳이며 창자의 [구조]상 대변이 막혀서 가스가 생성하기 제일 쉬운 장소랍니다..변비는 실행될수록 가스량은 증가하며 왼쪽 하복부 및 오른쪽 옆[구리]에 증상이 심해지는게 특징랍니다..변비에 좋은 음식들도 많이 있지만 매우 심한 경우 가까운 병원에 내방하여 의사에게 딱맞는 처방을 받는것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