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른쪽 가슴 통증의 원인에 대해서, 총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 이 시간엔
[오른쪽 가슴통증]원인에 대하여 알아볼께요.통증에 원인은 다양한가 있지만 원인을 모르는경우와 통증이 확실하지 않아 병원을 찾지 않는분들이 많습니다.오른쪽가슴통증을 호소하시는분들은 다변한 질환과 관련가 있어요고 해요..우리생활에서도 오른쪽가슴통증을 느끼시는분들이 상당하게 많이 있답니다.[오른쪽 가슴통증]원인에 대하여서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첫번째 오른쪽가슴통증 원인:
바로 심혈관련 질환 랍니다..심혈관련 질환은 수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계시는데요.잘알려진 심혈관련 질환은 심장정지 심금경색 혐심증등이 제일 잘알려진 질병 랍니다..
주요 통증들중 가슴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이 있답니다.대다수 심장이 위치하고 있는 왼쪽보다는 오른쪽가슴통증이 자주 생성한다고하니 혹시나라도 오른쪽가슴통증을 앓고계신분이 계신다면 주저 말고 가까운 병원을 내방하셔 진찰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Mens Center - Penn State Hershey Medical Center - Stable angina ...



두번째 오른쪽가슴통증원인:
바로 담낭염 랍니다..담낭염은 담석이 담도를 막아 생기는 질환으로 담석이나 종양 콜레스테롤 등의 원인으로 담낭을 막아 염증이 생기는것을 말하는 질병 랍니다..
담낭염에 걸리게되면 통증이 주로 가슴부위에서 통증이 느껴지며 속이 답답함을 느끼게되며 오른쪽 복부부터 가슴에 통증이 생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주로 잦은 회식이나 평소 육식을 많이 하시거나 식습관이 좋지않으신분 이라면 가까운 병원을 내방하셔 검진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세번째 오른쪽가슴통증원인:
바로 기흉 랍니다..기흉은 티비나 다큐를 보게되면 자주 들어볼수 있는 병명중 하나랍니다..기흉이란 가슴에 공기가 찼다는것을 의미하며 폐의 손상이 생성하여 제 기능을 못하게되고 이로인해 호흡을 하던중 가슴에 통증이 느껴지게되는 질병 중 하나랍니다..외상이 생성한 사고 휴유증으나 다변한 원인으로 생성할수 있으며 일상생활을 하던도중에도 흔하게 생성할수 있기이유에 항상 주의하시는것이 좋아요.



네번째 오른쪽가슴통증원인:
바로 근육통 랍니다..근육통이란 우리들이 생활을 하면서 갑작스럽게 안쓰던 근육을 적용하게되면 근육이 뭉치면서 생길수 있는 통증중 하나 랍니다..근육통은 스트레칭이나 마사지등으로 풀어주는것이 좋으며 시간이 지나도 근육통이 낳지 않는다면 가까운 병원을 내방하셔 검사를 받아보이는것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