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치기 운동의 좋은점, 쉬운 운동 추천

나이스리
반응형





"발치기"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발치기"는 저희가 집에서 쉽세 할수 있는 운동법중 하나로 간편히 따라할수도 있으며 의 효능도 좋답니다.신식에는 TV프로에서도 송파이 되었습니다.발끝치기 운동은 양 발끝을 부딪치는 것만으로 의 효능이 있지요."발치기"는 여러가지 운동을 예를 들수 있네요 태권도 킬복싱 등 무술에 응용되어 발을 이용해 차는 것을 말하는것이며 "발치기"는 종아리 발바닥 발끔 등 을 이용하며 신체부위를 부딪쳐 자극을 주는 운동방도중 하나이네요."발치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하게되면 하체 "건강"은 물론이며 신체"건강"에 대형 의 효능을 가져다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발끝치기 운동, 시력 높이고 당뇨잡는 발끝치기 운동, 다이어트에도 ...

"발치기" 는 크게 3]개의 연계동작으로 나눌수있지요.1] "발치기" 운동은 발끝치기 이네요.몸을 드러누운 자세에서 양쪽 엄지발가락부분을 서로 부딪치는 동작중 하나이네요.심플하게 발가락을 부딛치는 것에 끝이 아니라 허벅지와 골반부분의 동작과 "연결"이케되지요.하루에10]0~500회 되풀이하는게 좋답니다.인내심을 가지고 이 동작을 되풀이하는 것으로 "건강"을 치료한 경우가 많으며 사례중 꾸준한 "발치기"로 "폐암"을 완치한 사례 더더욱 있지요."건강"을 추측하시는분이라면 발끝치기를 꾸준이 하시는것을 권하여 드립니다.




2] "발치기" 운동법 이네요.바로 종아리치기 이네요.원통의 나무를 절반으로 갈라서 그 볼록부분에 종아리를 치는 운동법을 말하는것 이네요.나무토막을 쓰는대신에 한쪽의 종아리와 다른쪽 정강이뼈를 부딪치는 것이 더 의 효능적이네요.하루에 오른쪽 왼쪽 각각 10]0~600회되풀이 하여 종아리를 부딛치는게 의 효능이 좋답니다.종아리가 우리의 "건강"에 얼마나 귀중한지는 이미 TV프로그렘에서도 많이 소개된적이 있지요.종아리의 이 기능이 약화되면 심장도 동반 약화되고 몸모두의 피흐름에도 크나 큰에러가 생긴다고하니 이점 주의해주시길 바라봅니다.



3] 발바닥치기 이네요.발바닥을 봐본다면 움푹 들어간 부분에다 다른쪽 발뒤꿈치로 치는 동작을 말하네요..움푹 들어간 부분이 주된 대상이나 실은 발바닥 모두를 쳐 주면 더 크나 큰의 효능을 볼수 있지요.우리 신체중 발바닥에 자극을 주게될때 원활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피로치료"에도 크나 큰도움이 되지요.우리생활에서 "피로치료"이 되지않아 고생하시는분들이 많이 있지요.발바닥치기를 통해서 피로를 날려버리시고 피로감을 느끼지않게 미리 예방하시는것도 좋답니다.지금 위에서 터치드린 3]가지 운동방도은 부딛치기를 하는 해당부위 뿐만아니라 하반신 모두의 운동이네요.종아리치기나 발끝부딛치기 발바닥 치기 모두 허벅지 운동방도중 하나이며 골반근육 운동이란 점에서 모두가 같은 맥락의 운동 방도중 하나이네요.특히 발바닥치기는 발바닥의 맛사리 의 효능 뿐 아니라 발가락 및 발등의 혈액순환에 크나 큰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가지 동작의 의미를 잘 보시고 꼭 운동이라고 해서 헬스장 및 체육관 운동시설에서만 하는것이 아닌 집에서도 손간편히 운동할수 있으며 "건강"더더욱 지킬수 있는 심플한 운동방도중 하나이네요.바쁜 "현대인"들 이라면 시간에 쫒기여 운동시설에 가서 하는것보단 가정집에서 편하게 할수있는 "발치기" 운동을 하시는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