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땅콩의 효능과 좋은점, 간단한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검은땅콩"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검은땅콩"은 생소한 땅콩 종류중 하나이네요.저도 "건강"Blog를 운영하면서 땅콩은 알고 있었지만 "검은땅콩"은 처음들어보는 땅콩의 종류중 하나이네요. 요즈음 시대에 블랙푸드가 인기라는건 다들 알고계신 사실이네요. 오늘 시간에는 "검은땅콩"의 의 효능에 대해서 정확하게 살펴보도록 할께요.검은 땅콩의 원산지는 남아메리카로 우리나라에는 1]800년경 "중국"으로 부터 들어온 땅콩종류중 하나이네요.검정땅콩같은 경우 보편땅콩과 그 의 효능도 차이가 있지요.



보편땅콩보다 비린 맛이 적으며 동맥경화를 예방하는데 있어 좋은 의 효능이 있지요."검은땅콩"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보편땅콩에 비해 2]5]%가 많아서 아토시아닌 셀레늄 아연 "칼륨" 등 인체에 유익한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지요."검은땅콩"은 치매예방에도 대형 의 효능이 있지요.나이가 들게되면서 나리들이 제일로 걱정하는 질병중 하나인 바로 치매이네요.땅콩에는 비타민B와 아미노산 레시틴 성분들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들 부터 치매를걱정하시는 나리들 까지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기까닭에 치매예방에도 의 효능이 있지요고 하네요..치매나 성장기 어린아이들을 위해서 라도 땅콩 섭취를 권하여 드립니다.
숙취까닭에 걱정하시는분들 많이 계시죠?"검은땅콩" 같은경우 숙취예방에 크나 큰의 효능이 있지요.땅콩에는 나이아신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서 섭취시 숙취해소에 크나 큰도움을 주는것이 특징이네요.나이아신 숙취 외에도 "우울증" 및 정신 분열증을 완화시키는 의 효능과 혈액 순환에도 대형 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검은땅콩"은 눈"건강"에도 대형 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장시간 drive을 하시거나 1]가지에 집중하시거나 어두운 곳에서 한곳을 집중적으로 보게되면 눈에 피로가 많이 쌓이게 케되지요."검은땅콩"에는 철분 과 마그네슘 성분이 다량으로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섭취하게 된답니다면 철분과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나타나는 눈떨림 및 눈이 침침해지는 증후을 완화할수 있도록 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눈에 피로감을 자주 느끼시거나 눈에 떨림 현상이 자주 나타나시는분이라면 누구라도 "검은땅콩" 섭취를 권해드려 봅니다."고혈압" 으로 걱정하시는분들 많이 있으시죠?"현대인"이라면 누구든 걱정하는 질병중 하나가 바로 "고혈압" 이네요.




"검은땅콩"은 "고혈압" 예방에도 크나 큰의 효능이 있지요."검은땅콩"은 몸속의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해주는 작용을 도와주며 "칼륨"의 함량이 호두에 비해 2].다섯배 이상 이며 "토마토"에 비해서는 3].다섯배이상 많아 "고혈압"을 예방하고 싶은계급들 및 "고혈압" "환자"들에게 크나 큰의 효능이 있지요.합병증에 소이중 하나인 당뇨에도 "검은땅콩"은 크나 큰의 효능이 있지요."검은땅콩"의 50%를 차지하는 지방 중 80%는 불포화 지방이고 20%정도는 포화지방이네요.불포화 지방산은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며 "당뇨병"과 관상동맥질환의 위험을 낮춰주는데도 크나 큰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그리하지만 포화지방 역시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기까닭에 일정량 적당하게 섭취하시는게 "건강"에 좋답니다.과다 섭취하게 된답니다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수 있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