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순의 효능은 무엇이 있을지 찬찬히 살펴볼께요

나이스리
반응형




안녕하신가요 *^^*
[솔순]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솔순]은 사월에 자라며 소화가 익어 가루가 날리는 시정상니다.[솔순] 같은경우 음료로도 만들어 섭취하셔도 의 효능적인 방도중 하나지만 시한 [솔순]을 채취하여 담금주를 만들어 복용하셔도 몸"건강"에 좋은 의 효능을 얻을 수 있지요.솔잎은 동의보감에서 뼈마디가 저리고 아픈질환을 다스리는데 의 효능이 있으며 머리털을 나게하는 의 효능이 있고 오장육부를 편하게 한다고 문서되어 있지요.솔잎은 체질에 구애를 받지 않으며 누구나 간편히 섭취 할수가 있으며 솔잎속에는 비타민A C K "칼슘" 철분 엽록소 등이 있으며 "체내" 합성이 [불가능]한 8]종류의 필수 아미노산을 가지고 있어서 우수한 단백질원을 갖고 있는게 특징이네요.



담배값이 올라도 흡연하시는 분들이 여전히 많습니다.[솔순]은 금연에 크나 큰의 효능이 있지요.송진의 성분은 아피에긴산이란 성분이 몸속의 니코틴을 "체외"로 배출해주는데 크나 큰도움을 주며 니코틴을 해독해 주는데 크나 큰도움이 된답니다고 하네요.."고혈압"에도 도움이 되고 테레빈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고혈압"을 비롯하여 "심근경색"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지요.[솔순]은 피부도 좋답니다.피부미용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있는 사실이네요.그중에서도 주름을 수정해주는 역활을 하는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기까닭에 주름수정에 확실한 의 효능이 있지요.피부가 "노화"하는 걸 방지해주기도 하네요..

솔순의 효능 솔순 발효액 : 네이버 블로그



[솔순]은 기관지와 천식 기침이 자주 나는 증후에 좋으며 [솔순]에 풍부한 비타민A는 피부건간은 물론 나른하고 피로가 자주 증후 수정에 크나 큰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솔은 흔하면서도 귀하디 귀한 약초 중 하나이네요.솔잎은 성미는 따뜻하며 독이 없고 맛은 신맛이 나는게 특징이네요.풍습을 없애며 몸의 가려움을 멎게하는게 의 효능이 있고 내장을 고르게 하고 배고프지 않게 해주고 장수하게 해주는데 크나 큰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솔순]은 담금주로도 많이들 만들어 드십니다.[솔순] 담금주 만는방도에 대해서 터치드리도록 할께요.
청정한 지역의 [솔순]을 체취하네요..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반드시 고무장갑이나 목장감을 끼고 하셔야 하네요..안그렇타면 송진이 손에 달라붙어 고생하실수도 있지요.바람부는 음지에 고르게 잘 펴놓고 수분을 삭제하네요..

불면증 해소에 특히 좋은 솔순 효소 만들기:크리스찬 투데이



수분이 있으면 술이 변질될 수 있으니 수분을 온전하게 삭제하시는게 좋답니다.완벽히 마른 뒤에 병에 [솔순]을 1]/2]또는2]/3]정도 넣고 30도 담금소주를 [솔순]이 다 잠길때까지 넣습니다.느그진 곳에 보유하셔야하며 공기가 통화지 않게 밀봉해주고 1]년 이상 숙성시켜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년 후 [솔순]은 건져 내고 다시 1]년 이상 숙성시키시면 [솔순] 담금주 완성이네요.입맛에 따라 설탕을 조금 넣어도 되지만 안 넣는 것이 더 좋답니다.제대로 된 담금주를 맛보실려면 3]년이상 숙성시켜주시는것이 좋답니다.[솔순]주 는 "위장"병등 동맹경화 부종 "피로치료"에 탁월한 의 효능이 있지요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