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꽈리고추의 효능과 영양성분은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나이스리
반응형




반가워요 ~여러분 ^^
"꽈리고추"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꽈리고추"는 보편 고추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쭈긍쭈긍한 모양이 "꽈리고추"의특징중 하나이네요. 마치 보편 고추가 늙어서 쭈글한듯한 "꽈리고추"는 원래 원산지는 일본이며 쭈글쭈글한 모양으로 "꽈리고추" 란 존함이 붙여졌고 보편 고추의 변종중 하나이네요.인반적으로 알려진 "꽈리고추"의 제철은 여름으로 청양고추에 비해 매운 맛이 적으면서도 많은 영양소를 다량으로 보유하고 있지요.



1] "꽈리고추"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바로 입맛이 없는분들 에게 좋은 의 효능중 하나이네요.바로 식욕증진에 도움을 준다고하네요..더운 날씨에는 입맛도 없으며 갈증만 나기 마련이네요.이럴땐 캡사이신을 함유하고 있어 위를 자극을 해주는 "꽈리고추" 섭취를 하시면 식욕을 돋구어주므로 입맛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꽈리고추" 의 효능 요리로 만들어서 입맛을 되찾는데 크나 큰도움을 준다고하네요..여름철이나 요즈음들어 입맛이 없으신 분들은 "꽈리고추" 섭취또는 "꽈리고추"로 요리를 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 "꽈리고추"의 효능 : 바로 우리 눈과 피부미용에 크나 큰도움을 준다고하네요.."꽈리고추"는 비타민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까닭에 눈의 피로 또는 눈"건강"에 도움을 주며 평소 못을 많이 쓰셔야 하는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라면 "꽈리고추"를 드시면 목 "건강"에 좋으며 특히 요즈음 피부관리는 남녀노소 할것없이 누구나 눈길있는 것중에 하나이네요."꽈리고추"를 섭취하시면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의 효능이 있기까닭에 피부관리 하시는분이라면 "꽈리고추" 섭취를 추천드립니다.



"꽈리고추" 안에 들어 있는 비타민의 함량은 다른 야채류에 비해 월등하게 높으며 비타민 결핍이 생겼다면 맛 좋고 영양가도 풍부한 "꽈리고추"를 드시는 것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지요."꽈리고추"는 10]0g당 20kcal로 칼로리[kcal]가 정말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이미 유명하다고 하네요..그리하지만 "꽈리고추"를 많이 섭취할경우 위에 자극을 주어 "건강"에 안좋을수도 있기까닭에 일정량 적당하게 섭취하시는걸 권해드려 봅니다.



"꽈리고추"는 녹색에 함유 되어 있는 엽록소가 불소용한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 시키는 작용을 하기 까닭에 "고혈압"이나 동맥경화와 같은 혈관질환에도 크나 큰도움을 준다고하네요..혈관질환을 앓고 계계급이나 혈관질환을 예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꽈리고추"를 섭취하면 크나 큰도움이 되지요.
"꽈리고추"에는 루틴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으므로 모세혈관을 확장시켜주는 역할을 해주고 혈압을 내려주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기까닭에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걱정하는 "성인병"을 예방하주고 혈액순환을 잘 되게 도와줌으로써 누구나 즐겨 드셔도 "꽈리고추" 의 효능은 크나 큰도움이 되지요."꽈리고추"는 6]월에서 10]월 말까지가 제철이네요.그러니 제철 식품으로 더욱 더 "건강"한 밥상을 만들어 보시는걸 권하여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