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찜질방의 효능은 무엇이 있을까요? 우리몸에 좋은점 알아보기

나이스리
반응형
삼천포 남일대해수월드 24시간 찜질방에서 소확행 : 네이버 블로그



반갑습니다~ 여러분들~
[찜질방]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찜질방]은 저희가 피로를 느끼거나 땀을 빼려고 많이 가는 시설중 하나이네요.[찜질방]에도 크나 큰의 효능이 있지요고 하게되지요.
저도 "건강"Blog를 운영하면서 [찜질방] 의 효능에 대하여 다시 한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나이드신 나리 부터 커플등 [찜질방] 좋아하시는분들 진짜 많습니다.



오늘은 [찜질방]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찜질방]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요.황토방 모래찜 한증막 등등 각방마다 의 효능도 틀리다고 하니 참신기하네요..1] [찜질방]의 효능 : 바로 몸속 노폐물을 배출시켜주어 피부 미용에 크나 큰도움을 주는것이네요."체내"의 흡수된 원적외선이 피지선을 자극하여 몸속의 중금속 배출을 돕고 노폐물이 배출되면서 피부가 매끄러워 지는 의 효능을 볼수 있지요.그리하지만 고온에서 장시간 땀을 배출하게되면 수분이 지나치게 빠져나가서 역의 효능이 날수 있으니 이점 주의하시기바라봅니다.




1]회 30분을 넘기지 않는것이 좋으며 적당한 수분섭취는 필수조건중 하나이네요.피부관리 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적당한 찜질은 피부에 좋기까닭에 관리하실때 한번쯤은 [찜질방]을 권해드려 봅니다.2] [찜질방]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바로 증후완화의 의 효능적 이네요.원적외선은 "체내" 깊숙하게 스며들어 힘을 합쳐진 근육을 풀어주는데 크나 큰의 효능이 있지요.정형외과나 재활의학등에서도 물리진료를 받는 "환자"들에게 [찜질방]에 다닐것을 권유하기도 하며 근육이 놀Lager나 뭉칠경우 따뜻한 찜질팩으로 찜질을 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리하지만 정말 뜨거운곳에 환부를 대고 있으면 화상의 위험이 있기까닭에 장시간 찜질은 오히려 화상을 입을수 있지요는 사실 알고계셔야 하네요..[찜질방]의 효능 숙면을 취하는데 크나 큰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원적외선을 쏘이면 말초신경까지 혈약순활이 원활해지며 호르몬 분비가 일정하게 이루어지기 까닭에 신경이 안정되어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특히 저온의 [찜질방]에서 땀을 빼고 열을 식힌후 잠자리에 들면 깊고 편안하게 주무실수 있지요.불면증을 앓고계시는 분이라던지 평소 잠을 잘 이루지 못하시는 분이라면 [찜질방]에 가셔서 숙면을 취하시는것을 권해드려 봅니다.[찜질방]의 경우에는 꼭 동굴처럼 현상화 한 것은 아니지만 과거 동굴에 기인해서 의 효능과 "건강"에 대해서 알아볼수 있지요.우선 [찜질방]에 가면 땀을 많이 흘리게 케되지요.



흔히 땀은 운동을 하거나 몸에 자극이 가서 몸에 열이 올라가야 빠지게 되는것이지만 따뜻한 온도에 의해서 여름에는 자연그럽게 땀이 나게 되지만 겨울의 경우에는 땀구멍이 막혀서 땀이 간편히 흐르지 않는게 사실이네요.땀으로 우리의 신체는 온도를 조절하기도 하고 몸속의 노폐물을 빼기도 한다고하니 이점도 알아 두시면 좋답니다.땀을 흘리면서 우리몸은 나쁜 노폐물을 "체외"로 방출시켜 질병을 예방해주기도 한다고 하니 진짜 좋답니다.




찜질을 하면 혈제압 조절이케되지요.피의 흐름이 좋아지면서 혈압을 조절하는 의 효능을 볼수 있지요.온도가 높은 곳보다는 60도 정도의 
방에서 5]분정도 있지요가 다시 나오기를 반복하셔야 그 의 효능을 더 크게 볼수 있지요고 하네요..장시간 찜질은 심장에 가중을 줄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