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초의 효능, 우리 몸에 참 좋은게 많네요

나이스리
반응형





반갑습니다~
"흑초"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흑초"는 식초종류중 하나이네요.여러가지 식초가 있지만 그중 오늘은 "흑초"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일단은 "흑초"의 효능 을 알아보기 전에 만드는 방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흑초"만드는 방도 이네요.깨끗하게 씻은 현미를 1]2]~2]4]시간 동안 물에 불려줘봐요.다 불린 현미르 70분 정도 찜통에 넣고 



쪄냅니다.다 쪄낸 현미를 믹서기에 넣고 분쇄해주시길 바라봅니다.현미를 쌀알과 쌀누룩이 고루 섞이도록 섞어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다 섞인 현미와 쌀누룩에 생수를 부어서 죽의 형태로 만들어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그다음 드라[이스트]를 넣습니다.다 섞은 내용물을 용기에 담고 가제나 한지로 공기가 통하지 않도록 밀봉시킨 후 과실초를 숙성시킬 경우처럼 후련한 그늘에 보유하네요..6]개월 정도 숙성시킨 후 동전에 식초를 떨어뜨려 청록색으로 색이 바뀌는지 확을을 해주시길 바라봅니다.색이 바뀌면 4]~6]개월 정도 다시 숙성시키면 "흑초"가 완성케되지요.다음으로는 "흑초"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1] 의 효능은 "피로치료"수정에 크나 큰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흑초" 의 효능으로 다량의 아스파라긴산과 글리신성분을 함유하고있어 피로물질인 젖상성분이 "체내"에 쌓이는 것을 막매우며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게 크나 큰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흑초"에는 여러가지 의 효능이 많답니다.그중 남녀노소 할것없이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눈길있는 바로 피부미용에 크나 큰의 효능이 있지요.



"흑초"에는 구연산 햠량이 다량으로 들어있기 까닭에 "체내"에 휴해한 활성산소를 없애주고 피부미용은 물론 "노화"방지에 크나 큰도움이 되지요.더더욱 멜라닌색소가 생성되는것을 억제시켜주는 역할을하여 피부를 맑게 해주고 안티에이징 의 효능이 있지요는것 더더욱 "흑초"의 장점이라고 말할수 있지요."흑초"는 간기능 향상에 크나 큰도움을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흑초"의 효능은 간기능을 향상시켜줘봐요. 요즈음연구에서 보편적인 간세포는 6]일이 지나면 30%정도 감소되는데 비하여 "흑초"를 투여하면 6]일 후에 약 60%정도 에서 그대로 간세포가 메인테인된답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더더욱 "흑초"의 의 효능은 알부민 분비량을 높여주어서 음주전에 "흑초"를 물에 타서 섭취하시면 여러가지 아미노산이 알콜해체 촉진을 도와주어 간기능을 도와주고 숙취해소에 대형 도움을 준다고하네요..술을 섭취하시고 숙취걱정하시는 분들은 "흑초"를 물에 타 섭취하시는것 더더욱 숙취해소 및 간"건강"에 도움이 된답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답니다.




전 합병증에 "당뇨병" 진료에도 "흑초"는 크나 큰의 효능이 있지요.인슐린이 부족하면 당분이 조직으로 들어가지 못하며 소피과 같이 그대로 배출되는게 보편적인 당뇨를 앓고계신 분들의 특징 이네요.혈중의 당분은 구연산을 통해서서 에너지[Energy]를 생성하는데 "흑초"의 효능으로 구연산을 통해서서 에너지[Energy]를 생성하는데 "흑초"의 효능으로 구연산회로가 활성화되므로 포도당[glucose]을 비롯해 지질 단백질의 연소도 촉진되는 의 효능이 있지요."당뇨병"을 앓고계계급이나 예방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흑초"를 일정량 꾸준하게 물에 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