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포도의 효능에 대해 살펴보아요, 여름 대표 간식

나이스리
반응형




"적포도"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다수 포도종류를 말하거나 간편히 많이 우리생활에서 접할수있는 포도는 거봉 이나 청포도 포도 이네요.저도 이번 [건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적포도"는 본적은 있지만 그효력에 대하여는 이번에 처음 알아봤습니다."적포도"효력 1]는 "항암"작용이네요.예로부터 붉은 과일은 "항암"효력가 있지요는 연구결과가 나온걸 본적이 있지요."적포도"에는 강력한 "항암" 성분인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암세포의 증식을 막매우고 "체내" 면연력을 길러주는데 대형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적포도"효력 2]는 소화촉진작용 이네요."적포도"는 별도의 소화경과이 소용 없는 포도당[glucose] 과 과당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장을 자국하는 타닌 성분이 내포되어 있어 소화기관에 미치는 가중을 줄여주는 역할을하네요..더더욱 "적포도"는 흡수가 빠른 포도당[glucose]과 과당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과일 줄 하나이네요.장시간 drive을 하시거나 장시간 직장 및 학생분들은 학교에서 몸에 피로가 쌓인 분들이 섭취해주시면 피로가 치료되는 효력를 볼수있지요."적포도"는 특징이 씨앗이 없는것이네요."적포도"에는 




레스베라트롤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성인병도 예방해주고 체질 수정을 해주는 효력도 있지요.더더욱 "적포도" 효력은 동물 실험 결과에 따르면 케르세틴과 레스베라트롤이 아테롬성동맥 경화증에 걸릴 위험을 줄여주고 저밀도 또는 저밀도 지방에 의한 손상을 막아 줘봐요.요런 연구에선 대개 인간이 보통 소비하는 것보다 훨씬 더 높은 플라보노이드를 응용하였답니다고 하네요..레스베라트롤과 같은 폴리페놀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여주고 산화 방지제 지질 하강 항염증 작용을 가지고 있지요고 여겨지네요.그들은 혈소판의 형성을 막고 혈압과 불규칙적인 김장 박동의 위험을 줄여줄수 있지요고하네요..



"적포도"는 섬유소와 "칼륨"이 포람되어 있는데 이2]가지가 모두 심장 "건강"을 지탱하네요.."미국" 심장 학회에서 표명한결과로는 혈압과 심혈관 "건강"을 수정하기 위해 "나트륨" 소비를 줄이면서 "칼륨" 섭취를 늘리라고 권고하고 있지요."미국" 성인 1]만명의 대한 데이터 조사에 따르면 "칼륨" 섭취를 늘리라고 권고하고 있지요."적포도" 효력중 케르세틴의 항염증 효력 떄문에 어떠한 사람들은 먹는 것이 콜물 눈물 또 두드러기와 같은 알레르기 증후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적포도"는 눈"건강"에도 좋답니다.산화 방지 루테인과 자산틴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것들은 활성 산소로 알려진 불안정한 분자를 중화시킨다고 여겨지네요.이런 방도으로 그것들은 산화성 스트레스와 망막 손상을 감소시켜주며 백내장과 다른 질환들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줘봐요.이상으로 





"적포도" 효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적포도" 더더욱 몸에 좋은 효력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과일로 꾸준히 섭취해주시면 좋지만 어떠한 과일이나 채소 도 정말 과하게 많이 섭취하게되면 오히려 몸에 안좋을수도 있지요.포도같은 경우 "껍질"에도 많은 영양분이 있기까닭에 섭취하실때에는 깨끗하게 씻어 드시는게 좋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