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기자의 효능, 분말 가루 섭취시 장점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구기자 분말가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보편적으로 구지자는 시골 할머니집 담벼락같은곳에서 많이 본적이 있지요.저도 "구기자 분말가루"효력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우리몸에 많은 효력들을 알아보았습니다.구기자는 우리나라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자라게 되는 식물이네요.주로 한방에선 열매를 해열제나,자양강장제로 응용을 하네요..오늘은 여러가지 구기자 가루의 효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구기자 분말가루"효력중 하나는 면연력 향상에 도움이 케되지요.구기자를 꾸준하게 섭취하게 되면 백혈구 수치가 많이 향상된답니다는 연구결과가 있지요.특히나 "감기"나 바이러스성 질환을 예방하는데 효력가 있지요."구기자 분말가루"효력 2]는 [남성]분들에게 좋은 정력향상이네요.구기자는 성욕을 증가 시켜주고 정력을 향상시켜주는 효력가 있지요.양기를 보충해주는 효력가 있기 까닭에 예로부터 한방에선 자양강장제로 응용되고 있지요.더더욱 비실체질 수정에도 효력가 있지요.일본 "속담" 중에는 구기자에 대한 "속담"이 있지요. 독신은 구기자를 먹지말라 랍니다.



그만큼 구기자는 [남성]분들 몸에 좋다는걸 알수있지요.더더욱 "구기자 분말가루"는 "노화"에도 대형  효력이 있지요.
"체내"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는 질병과 "노화"의 소이으로 꼽는 경우가 다수이네요.구기자는 이런 활성산소를 배출하는데 대형  도움을주며 "구기자 분말가루"를 꾸준하게 섭취할경우 항산화 효력이 눈에 띄게 좋아지는걸 알수있지요."구기자 분말가루"는 200여종 약재 중 치매에 도움 되는 약재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이는 풍부한 미네랄 안토시아닌 과 같은 폴리페놀 성분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어 특히 "노화" 방지에 효력적이네요.뇌 "노화"를 막매우고 "건강" 메인테인를 돕는 것은 두뇌 "건강"과 치매 예방에 도움이 꽤되지요.





이유는 치매를 유발하는 베타아밀로이드라고 하는 뇌세포 사이에 축적 되는걸 방지해주는 아미노산 일종의 베타인과 씨앗 속 "불포화지방산" 일종인 리놀렌산이 풍부하게 함유하기 때문이네요.뇌 조직을 구성하는 성분 합성과 더더욱 기억력 및 학습 능력도 향상이케되지요.또 당뇨 예방을 하고 수정하는데 도움을 줘봐요.구기자에는 루틴 이라고하는 성분이 포한이 되어져있지요.이 루틴이라고 하는 성분은 급격한 혈당의 상승을 억제해주는 효력가 있지요.다음으로는 "구기자 분말가루" 섭취 방도에대해서 해명드리도록 할께요."구기자 분말가루"를 먹을 떄는 구기자차를 이용하는 것이 제일로좋은 편이기도 하네요..물은 2]L에 "구기자 분말가루" 2]대형 술을 붓고 나서 2]시간정도 약한 불에 달이네요.




구기자 달인 물을 생수처럼 섭취하게되면 지방삭제에 효력를 나타냅니다.이런 방도으로 "구기자 분말가루"를 꾸준하게 섭취할 경우 섭취한 사람과 안한사람의 기억력 및 집중력 단기기억력에 대한 부분도 많이 다르다고하네요..전 음식들이 다 동일그리하지만 많이 섭취하고 다량 섭취한다고하여 몸에 좋은건 하나도 없습니다.정량 기준을 넘지 않는것이 몸에도 제일로좋으며 전 음식은 및 "구기자 분말가루"는 하루 정량만 섭취 권장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