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박손의 효능, 알려진 정보위주 총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호박손"의효력
오늘알아볼 "건강"정보는 "호박손"의 효력이랍니다.
"호박손"이 무었인지 앞서서알아보도록 할께요
마디마다 길개 우산처럼 뻣어나와 비와 바람에
휘날리지 않게 붙잡아줘봐요
"호박손"은 민간요법으로 말려서 응용하는것이
효력가 좋다고 하네요..
지금부터 효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혈액순환에 탁월한 효력도 있지요고 알려져있지요.
손발이저리고 손발이 차가우시면 혈액순환이
잘아니된답니다고 알려져있지요.그럴때 "호박손"을
달여드리시면 좋을듯 같습니다 또 제일많이들
드시는 이유는 유산예방에좋다고하네요.
"호박손"을 말려서 차를 끓여 먹으면 조산기나 유산을





막아준다고하네요..다른효력으로는 배뭉침을 막아줘봐요
배뭉침이라고하면 배가 뭉치면서 증후을 유발을하네요.
배뭉침의 소이은2]가지이랍니다.
1]번 뱃속에 아기는 커가는데 자궁은
다시 작아지려고 할때 생깁니다 불규칙적으로 하루에
두번 세번 배뭉침현상이 일어날수 있지요.
2]번 뱃속의 아기가 태동이 심하면은 배뭉침이 옵니다.
요렇게 배뭉침이 올때마다 하루에 "호박손"달인차를
하루에 2]~3]잔씩 마셔주면 좋다고하네요.
또 다른방도으로는 편안하게 옆으로 누워주는것이




좋다고하네요.
유산기에도 좋다하는 "호박손"이랍니다.
유산기가 뭔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할께요.
잉태초기에 자궁출혈이 있는경우이네요.또 병원에서
초음파검사를 하였는데 태반에 피멍이 들어 있지요고하는경우
유산기다 있지요고하네요. 요런 경우 20%는 유산된답니다고하네요.
그럴때 "호박손"달인물을 많이들 드십니다
자연유산을 경험하셧던분이나 진찰을 해보았는데 유산기
가있지요고 나오면은 우선 심한운동이나 일은 피해야하며
병원은 정기적으로 가셔야하네요.
"호박손"은 동의보감에서 유산기 임산부에 좋다고나오는
민간요법에선 보기드믄 유산기에 좋은 음식이니 임산부님들은 잘달여드시면 좋습니
다.
주의사항으로는 임산부님들은 3]2]주차까지만 드시는게
좋다고하네요. 자궁수축도 되야되기 까닭에 3]2]주차까지만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호박선 드시는법도 알아보도록 할께요.
우선 "호박손" 말린"상품"을 구매를 하셨으면 흐르는물에
잘씻어줘봐요 요즈음은 무농약 "호박손"을 찾기가 힘드므로
흐르는물에 잘씩어주셔야 하네요.
또 보편적으로는 보리차처럼 티백에 해서 푹 끓여
드시는게 보편적인방도이랍니다.
출혈이있지요거나 양수나 조금새어나온경우라면은
연근가루이지소용르트를 같이 드시는것도 지혈하는데
좋다고 하네요.. 물을 끓이실때는 2]리터물에 10]g정도
넣으시고 끓이시면된답니다 : )
끝으로 이글을 보계급들은 다수 임산부
이실껍니다. 그러하여 "호박손"과 같이 먹으면 좋은음식




즉 임산부에게 좋은음식이랍니다.
"철분"이 풍부한 멸치 조개류 버석 "소고기" 당근 "아몬드"가
좋답니다 또 음료는 감잎차 포카리스웨트
가 양수를 풍부하게 만드는게 도움이 되고 "건강"한 임산부가 되실수 있지요. 또환 임
신성당뇨가 높은시기에는 고칼로리[kcal] 음식은 자제를 하시게 좋답니다.
3]2]주까지 "호박손"을 드셨다면 그이후에는 유산보다는 난산의 위험이 높다고 하네요..
그러니 세상에 나올아기의
"면역력"을 높이기위해 "토마토" 양파 달걀 해조류 "돼지고기"
을드시는게 좋고 자궁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모시조개 콩을 드시면 좋다고 하네요.. 그
리고 임시 말 에는 몸이 많이 붇는분들이 많습니다 드럴때는 음식에 염분 즉 "소금"을
낮춰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호박손"의 효능과 임산부에게 좋은음식 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