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인의 장점, 효능 일일 섭취량에 대해

나이스리
반응형




"카페인"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카페인"은 해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식물이 분비하는 알칼로이드의 일종이네요. "카페인"은 커피 카카오 차 콜라나무 구아바나무 등 6]5여 가지 식물에서 추출된답니다 : )"카페인"의 효능 1]는 각성효력 이랍니다. "카페인"은 좋음을 일으키는 아데노신 수용체의 작용을 억제하고 방해하여 졸음을 쫓고 정신을 맑게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카페인"은 심장박동수를 증가시키며 몸을 흥분 현상로 만들어 잠이 오는 것을 막아줘봐요.요런 작용은 우리 뇌가 아데노신 수용체를 더 만들도록 유도하여 몸을 더욱 피곤하게 만들 우려가 있지요.




까닭에 충분한 휴식이 소용하며 "카페인"에만 의존하여 피곤을 쫓는것은 바람직 하지 않습니다. 피로를 적게 느끼게 하는 것이지 실제로 피로를 해소하는것은 아닌데요."카페인"의 효능 2]는 지방 해체 촉진 이네요."카페인"은 지방산 해체를 억제하는데 대형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이 있네요 이것은 "카페인"을 섭취하게 되면 에너지[Energy] 소비량이 평균적으로 10]%증가하고 "비만"을 방지하고 예방하는대 효력를 기대할 수 있지요.운동 전에 설탕과 크림을 넣지 않은 블랙커피를 마시면 체지방을 태우는것에도 대단한 효력가 있지요.



"카페인"의 효능 3]는 "두통" 완화 이네요. 연구는 "카페인"이 증후 완화 효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요는 점을 제시하네요. "카페인"은 수면 중 편"두통" 및 요추 천자 후에 [발생]하는 "두통"의 완화에 유용한 효력가 있는걸 보여주었습니다.





효력은 "카페인"의 뇌 혈류량을 줄여주는 작용에 기인하네요.."카페인"의 효능 4]는 음주 후 간손상 예방 이네요.음주 후 알콜은 아세알데히드라는 물질로 "체내"에 남게 되는대요."카페인"을 섭취하면 신장 가능이 자극되어 아세알데히드의 "체외" 배출을 촉진할 수 있지요.이런 작용 까닭에 "카페인"을 섭취하면 숙취를 해소하는 데에도 대단한 도움을 줄수 있지요.커피를 자주 마시는 사람이 안마시는 사람보다 간경화 위험성도 낮다는 연구 결과도 있지요."카페인"은 음주로 인해 엉망이 된 "위장"현상를 더 안좋게 만들수 있으니 "카페인" 섭취전 꼭 식사부터 한 후에 "카페인"을 섭취하시는걸 권장해드립니다."카페인"의 효능 5 운동 능력향상 이랍니다. 운동 전이나 운동 후에 "카페인" 섭취는 운동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운동 전에 "카페인"을 섭취하게 되면 근지구력과 수행능력 및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지요



.여러가지 연구 결과가 있네요 운동 후 "탄수화물"과 "카페인"을 같이 섭취하게되면 글리코겐 저장량을 증가시킬 수 있지요.글리코겐이란 성분은 저희가 응용하는 에너지[Energy] 이네요."카페인"의 효능 여섯번째는 호흡기 확장 효력 이네요."카페인"은 약한 형태의 메틸잔틴이네요.메틸잔틴이란 기관지를 확장하고 공기 흐름을 촉진해주는 "약물"의 하나 이네요.운동으로 유발된 기도 협착을 포함한 천식 증후을 감소시키는 작용을 하는 것으로 보고 되었습니다."카페인" 효력중 만성 폐쇄성 폐  질환과 같은 공기 흐름이 막히게 되는 현상를 관리하는 도움을 줘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