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좌욕의 효능 효과 좋은점 총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좌욕"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좌욕"의효력은 다수 잘아실꺼라 추측하네요..치질예방은 물론이며 항문 질환 예방에 대형  효력적인 "좌욕" 그리하지만 "좌욕"하시는방도을 제대로 모르시는 분들이 만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좌욕"하는방도및 "좌욕"의효력에 대하여 알아볼께요.일단 보편가정집에서 "좌욕"하는 방도에 대해서 해명드리도록 할께요.



3]8]도에서4]2]도 정도의 따듯하고 깨끗한 물을 준비하네요..가정용 좌변기가 있지요면 좌변기에 올려놓고 준비한 따뜻한 물에 넣어 느긋하게 "좌욕"을 하시면  된답니다.좌변기 없다면 궁뎅이가 들어갈만한 대야에 따뜻한 물을 넣고 "좌욕"을 하시면  된답니다.좌변기에 앉아서 샤워기 꼭지를 좌변기 안쪽으로 넣고 물을 조금 강하게 조절한 다음 항문을 마사지하듯 씻어내시면 된답니다 : )집에서 "좌욕"하는 방도으로는 욕조에 비시듬히 누워서 궁뎅이만 물에 담그시고 항문 세척과 같이 "좌욕"을 하시는것도 좋답니다.




물의 놓이는 허리 아래까지만 항문이 잠길정도까지만 채워주시면 된답니다 : )젭에서 방분을 보평가후에 샤워기로 항문을 세척하는 것도 "좌욕"의 1]가지 방도이네요."좌욕"은 치질이나 치핵을 예방하는대 대형  효력가 있네요 하루에 5분에서 10]분정도 "좌욕"을 하시고 치루의 경우에는 약 10]정도의 "좌욕"을 하시는게 좋답니다 굳이 물에 첨가물을 넣지않고 수돗물로만 하셔도 대형  효력를 보실수있지요.
"좌욕"의효력이랍니다. 1]는 청결 및 치질예방 이랍니다. 요즈음 여러사람들이 남에게 말하지 못하는 고통을 겪고있네요 말할수 없는 고통이라는 치칠은 그 고통을 알고 싶지않기에 항문관리가 매우 중요하네요.



 항문계열  질환예방도 이랍니다. 우리몸에는 세균감이 가중 쉬운곳중 하나인 항문이랍니다. 여러사람들이 관리를 소홀히 하네요..그러기에 간편히 세균에 감염되어 항문  질환이 [발생]할수 있지요.이때 "좌욕"을 하시면 피부연증 및 궤양 소양증등 이런 질병을 미리 예방할수 있지요.
전립선염이나 전립선 비대증 [남성]  질환 예방과 진료에 두움이 되며 [남성] 불임 예방 [남성] 생식기 질환 예방에 "좌욕"은 대형  도움을 줘봐요 [여성]같은경우 자궁 질환이나 질염 생리불순 생리톤을 줄여주는 효력가 있으며 냉대하나 자궁근종이나 [여성]불임에 대형  예방이 된답니다 : )"자궁암"을 예방하고 자궁  질환이나 골반 등 각종 종양 치유에도 좋답니다 이 밖에 "좌욕"은 노폐물을 삭제해 주어 붓기를 효력적으로 빼는데 대형  도움을 줘봐요. "좌욕"은 다이어트(diet)와 변비에도 대형  도움을 주고 하복부를 따뜻하게 해주면 내장"비만"을 줄이고 변비가 수정되며 뱃살이 빠지면서 체중감소의 효력를 볼수 있지요.




"좌욕"은 임산부한테 특히 더 효력가 좋답니다 보통 잉태 20주가 넘어가면서 방분을 보기 힘들거나 잔변감이 남거나 혈변을 보는 증후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는 잉태으로 인한 호르몬 변화 까닭에 나타날 수 있는 현상이네요.잉태을 하게 되면 분비되는 황체 호르몬은 우두머리의 운동을 느리게 하고 항문 조직을 연하게 만들어 출혈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이때 "좌욕"을 하면 대형  도움을 받을수 있지요."좌욕"은 정말 오랜시간 하는것이 꼭 좋은것만은 아닙니다 적당한 시간 하시는게 제일로좋고 다른 첨가물은 넣지 않아도 효력적이니 소독약및 "소금"은 넣지 않는게 "좌욕"하는데 효력가 좋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