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봉방주 말벌주의 효능 효과에 대한 정보 총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노봉방주 말벌주효능.효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노봉방주 말벌주의 다른존함은 말벌주라고도하네요..
일단적으로 민간요법에서 자주응용되는 말벌주 즉 노봉장주의
효능.효과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효능.효과의 사례에 대하여 앞서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저의 당숙이 되시는 분이 관절염으로 고통이 심했는데



노봉방주 말벌주를 먹고 어느정도 증후이 감소 했어요고 하신이야를 들은적이
있지요. 물론 과하게 드시면은 당연히 안좋답니다.
이런 민간요법이 통할때가 있지요는 것이네요. 양학 한의학 전부 좋지만
조상들의 지혜에서 나오는 민간요법들 맹신한느건 좋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효능.효과가 있지요고도 볼 수있지요.



노봉방주 말벌주효능.효과 뭐가널리 알려진지 보도록 할께요.
1번 제일 유명한건 류마티스관절염이랍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은 활막조직을
침법해서 염증이 생겨서  발생하는 질병이네요.



기능적인 손상도 있고 강징 만성 증후 동반하는 무서운질병이네요.
증후도 심하네요.. 몸에 면역 체계가 비정상적으로 작동되서 심플한
관절진료로는 호전이 되지 않는다고 알려져있네요
그치만 노봉방주 말벌주가 효능.효과를 보계급들이 있네요
참고 하시면 좋을듯 같습니다.
2번 간기능의 수정을 해주시길 바라봅니다. 간 질환에 효능.효과가 있지요고 알려져 있네요
간의  질환은 간염 간농양 간혈관종 간흡충증 간경변증 황달 기타등등
간의 많은 병들이 있는데 이런질병에 효능.효과가 있지요고 나옵니다
당연히 의애정 상의하에 드시는걸 추전드립니다.



3번 유방에도 좋다고 하네요. 유방에염 즉 염증이 생기는거를 방지 해주기도
하고 진료에 도움도 준다고 하네요..
4번 남자의 정력에 좋다고하네요. 효능.효과도 엄청 좋다고하게되지요
정력이라 함은 남자의 성적 능력을 말하기도 그리하지만 심신빙 활동력을



높여주는거라도 말할수 있네요 그러니 노환에도 좋다는 말이네요.
5번 성인병에 대한 예방에 좋다고 하네요.
성인병이라 하면  대한민국 성인병 엄청 많이 걸리는거 알고 계실거랍니다.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대한민국에서 성인 남성들 혈압약 당뇨약 안드신
분들 거의 없습니다.
당뇨같은 경우에는 인슐린 분비량이 부족하고 고혈당으로생기는 병이죠
"고혈압"은 혈액이 혈관에 가하는 힘이 높을때 생기는게 "고혈압"으로 분류
하네요. 이런 성인병을 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래봅니다
노봉방주 말벌주효능.효과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복용방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주의 하실내용은 소주잔으로 한잔만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한잔도 주무시기전에 한잔드시면 좋답니다.



또 몸이 약하계급들은 반잔만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말벌의 특성상 독이 들어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드셔야 하네요..
복부피에 한의원이라던지 병원에서 알아보시고 드시는것도 좋답니다
몸이 아프계급들 중에선 꼭 한의원에서 알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또 노봉방주 말벌주 같은 경우에는 숙성기간은 최소 1년이상을 숙성해야
효능.효과를 기대할수 있네요 또 오래 숙성될경우 효능.효과가 더 좋답니다.
노봉방주 말벌주 담그는방도은 벌이 살아 있을대 한마리씩 넣어줘야 하네요.

그래야지만 제대로 숙성보유이  된답니다.
노봉방주 말벌주는 담그기도 힘들고 효능.효과도 좋아서 찾기 힘든술이기도 하네요.
우선 채쥐하기가 힘이 듭니다 말벌이 독성을 지니고 있는 곤충이라서



채취하기 진짜 힘들다고 하네요. 노봉방주 말벌주의 숙성기간이 길어질수록
색이 짙어지고 맛은 깊어지고 효능.효과도 높아진답니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래봅니다 .
노봉방주 말벌주 좋기는 그리하지만 술을 못드시는분들 술이 싫으계급들은
말벌주를 꿀저림해서 뜨거운물에 풀어 차로 마시는방도도 있네요
지금 까지 노봉방주 말벌주 효능.효과와 기타정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