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시럽의 효능과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나이스리
반응형




"메이플시럽"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메이플시럽"이란 저희가 집에서나 밖을 나가 핫케익 위에 달콤한 "메이플시럽"이 올라가는 것을 많이 보셨을거랍니다 메이플나"무우"의 수액을 채취하여 만든 천연재료로  가격을 비싸도 설탕보다 우리 몸에 좋다고하네요. 그러하여 오늘은 "메이플시럽" 효력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메이플시럽" 효력 첫째로는 다이어트(diet)에 좋은 점이랍니다.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칼로리[kcal도 많이 낮아서 다이어트(diet) 에도 대형 도움이 된답니다고하네요. "메이플시럽"은 당뇨를 예방하는데도 좋다고하네요.



"메이플 시럽" 속 아브시스산이라는 호르몬이 인슐린 분비를 촉진해 단뇨병 예방하는데 좋다고하네요.
"항암"의 효능도 "메이플시럽" 효력 중 하나이랍니다. 예를들어 "유방암" 뇌종양 들의 세포 들이 확장 되는 것을 막매우어 적당한 "메이플 시럽"은 "항암"작용에 매우 좋다고 하네요.



"단풍나무"의 수액에서 채취하여 만든 "메이플시럽"은 천연재료로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뛰어난 효력을 갖고 있는건 사실이네요. "메이플 시럽"을 만드는 방도은 단풍나무 수액을 모아 고온의현상로 오랜시간 가열해서 만든다고 하네요. 시중에 나오는 "메이플시럽"의 85%가 캐나다에서 만들어진답니다고 하네요.



"메이플시럽"은 "칼슘" 마그네슘 "칼륨"이 매우 풍부하여 "노화"예방에 효력적이라고하네요. 더더욱 폴리페놀성분이 풍부하여 "노화"방지및 주름 계선에 좋다고하네요. 각종 미네랄이 풀부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고하네요..
"메이플 시럽"은 벌꿀의 꿀보다 50배가 이상이되는 "칼슘"을 함유하고 있고 오히려 벌꿀에 비해 영양성분이 더 균형에 맞게 들어있지요고 하네요. 설탕 대신 저칼로리[kcal 천연성분인 "메이플 시럽"을 다향하게 쓰시는걸 권장해드립니다.
특히 다이어트(diet) 하시는 분들같은 경우 "레몬"디 톡스할때 "레몬"과 "메이플시럽"이 주재료인건 거의 아실꺼라 추측하네요.
"메이플시럽"이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이 풍부하여 다이어트(diet)로 인한 영양소 부족 및 결핍을 채워준다고 하네요.



"메이플시럽" 100g당 270kcal이랍니다. 반면 설탕은 384kcal 비교적 낮은 칼로리[kcal를 갖고 있어 확실한 다이어트(diet)에 도움이 되지요 그리하지만 당류가 들어있기 까닭에 정말 과다 섭취할 경우 다이어트(diet)에 해가 될수 있으므로 적당량 섭취를 권장해 드립니다
다음으로 "메이플시럽" 만들기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전통적인 식으로는 단풍나무 수액을 끓이는 것이랍니다.
가정에서 끓일 경우에는 끓이는 경과에서 수증기가 많이 생성되어 벽지가 모두 벗겨질수 있으니 안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늦은 겨울부터 이른 봄까지 뉴잉글랜드 "미국"의 북부 캐나다의 동부 지방에선 따뜻한 낮기온 덕분에 설탕 단풍나무가



겨울잠에서 깨어나 그 수액이 흐르기 시작하네요. 단풍나무 한 그루당 십여리터 의 수액을 채취 할수있네요 희미한 단맛과 묽고 맑은 액체를 끓여서 졸이면 농도가 짙고 달콤한 "메이플시럽"이 완성되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