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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금 중간정산시 준비사항 (사업체)

나이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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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경영체를 운영하시다보면 직원들 중 퇴직금을 중간정산해달라는

일이 생길 수 있지요. 이럴땐

[중간정산 신청서]랑 관련된 기록를 받아서 회사에서 보유하면 되며, 따로 세무서에 제출할 의무는 없다는점 참고 하시길 바라봅니다. 




그리하지만, "세무서"에선 중간 정산 사유에 대한 체크을 위해 계열 자료 제출을 소용할 수 도 있으니 이 부분 참고하셔서 준비된 자료를 제출하여 주시면 되구요.




퇴직벌이세 소출하여 지급일의 다음달 10일까지 퇴직벌이세 및 지방벌이세를 신고 및 납부하시고, 

이 다음해 3월 10일까지 [퇴직금] 지급상세서를 제출하시면 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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