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발정기와 임신확인하는방법, 간단히 해결

나이스리
반응형




[고양이] 잉태체크방도, 발정기 대처법
예쁜 우리 [고양이]들의 집사님들이 이젠 [대한민국]에도 매우 많아지고 있으며 눈길 더더욱 수정되고 있어서 진짜 다행이네요. 오늘은 집[고양이]들과 시간을 같이 보내다 보면 [고양이]들도 잉태을 하게 되는 시기가 올 텐데요. 오늘은 우리 같이 고양무리들이 잉태했을 가능성이 있는 체크 방도들을 같이 살펴보도록 할께요.
[고양이] 잉태 체크법



1]는 식욕이 정말 왕성하며 피로감을 빨리 느끼고 평소보다 잠을 많이 자는 경우가 되겠습니다. 원래부터 [고양이]는 잠이 많은 아이지만 집사가 퇴근했는데도 잠을 더욱 청하고 있거나 식사량이 평소보다 많은 경우이네요.




2]는 변소를 많이 찾는 경우이네요. 뱃속에 [고양이] 새끼가 있지요면 복부가 팽창되어 화장실을 자주 이용하게 된다고 하니 최대한 조용하고 안정감을 메인테인할 수 있도록 온도를 따뜻하게 메인테인해주는 것이 좋답니다.



마지막 [고양이] 잉태 체크법 찾아보려면 젖 주변 털을 체크해보아야 하게되지요. 아이를 고양무리들이 새끼를 잉태하게 된다면 모유를 수유하기 위해 젖 주변의 털들이 빠지기 때문이네요. 현재까지 터치드린 현상와 유사한 것이 겹치신다면 동물병원 내방하셔서 적절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양이] 발정기 기간 및 대처 방도




통상적으로 [고양이]들의 발정기가 메인테인되는 기간은 통상 일 년에 4번 정도로 추정되고 봄 2회, 가을 2회 정도이네요. 여자아그들은 좀 이른 경우에 생후 5개월부터 늦으면 10개월 사이에 발정기를 겪게 돼 곤 하네요.. 발정기 증후은 보통 2주에서 3주 정도 지속되며 애교가 많고 바닥에 몸을 비비곤 하는 특성이 있지요. 또 결정적으로 사람들의 아기 소리 비슷한 느낌이 들면 [고양이] 발정기라고 봐본다면 되지요. 이것이 정말 과하고 패밀리들과 불화가 생길 정도가 된다면 조심스럽게 중성화 수술을 검토해볼 소용도 있지요. "건강"상에도 이로운 부분이 많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