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깨는 방법 간단한 지압으로 해결하기

나이스리
반응형




우리 회사원들은 늘 피곤함에 길들어 살고 있지요. 귀중한 일을 앞두고 피로가 몰려와서 잠을 억제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지요. 오늘은 여러가지 가지 방도 중에서 잠을 효력적으로 제어하고 쫓을 방도들에 대하여 같이 알아 보도록 할께요.
잠 깨는 지압 방도 [졸음 지압]



저가 제일로 많이 응용하는 방도이기도 하네요.. 잠을 깨는 방도은 여러가지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 지압을 통해서서도 잠을 달아나게 하는 효력를 볼 수도 있지요. 손가락 중 "중지" 손가락 2] 마디를 꾸욱꾸욱 힘차게 눌러주시면 머리가 맑아지고 혈액순환을 도와준답니다. 그렇타면서도 고인 물로 세수를 한 번 하면 졸음을 쫓아내는 강한 효력를 볼 수가 있지요. 겨울철에 찬물에 세수하면 한방에 잠이 달아납니다. 또 겨울엔 내부 온도가 정말 높아서 포근해져도 잠이 오니 온도를 적절히 조절하는 것도 좋답니다. 잠깨는 지압 특히하진 않지만, 살짝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잠 깨는 혈 강하게 눌러보기



저희가 다수 이해하고 알고 있는 눈썹 근처 부근에 있는 태양혈, 발바닥 부근에 움푹 파인 용천혈 눌러주면 잠이 깨버리는데 근처에 사람들이 많다면 발바닥 마사지는 다소 자제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런 가운데 "카페인" 성분이 있는 커피를 마시는 것도 일시적이지만 잠을 쫓는 효력이 있지요. 






저에게 잠깨는 혈 최종적인 장소는 관자놀이 쪽이네요. 이곳을 강하게 2분 정도 돌리면 잠이 확 깨는 것 같습니다. 이건 저만의 방도이니 따라 하실 때 주의가 소용하네요.. 그리하지만 진짜 수면을 제대로 취하지 못해서 비몽 사몽하다면 양해를 구하고 최소 30분 정도 취침하는 것도 체력 치료에 대형  도움이 되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