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받는방법, 간단하게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나라사랑 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먼저 양심적 병역거부 같은 논쟁이 [대한민국]을 때리고 가운데 "건강"한 몸으로 [대한민국]을 지키게 될 군장병들께 진정 감사의 터치을 전하고 싶습니다. 제 패밀리 중 직업군인 계시기 때문인지 더 군인들에게 사랑이 가는 것도 사실이네요. 여하간 오늘은 [나라사랑 카드] 재발급 계열 터치를 해볼까 하네요..



통상 대학에 들어가고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곧 신체 검사를 받게 되지요. 때에 따라 군대를 일찍 가는 친구들도 있고, 좀 늦게 가는 친구들도 있지요. 신체 검사가 끝나면 [나라사랑 카드]를 발급받게 되고 이 카드는 앞으로 군 생활을 하면서 필수적으로 응용하게 될 텐데 입대할 시기가 도래하여 찾아보니 분실했거나 어디에 있는지 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지요. 없어졌다고 당황하지 마시고 [나라사랑 카드] 재발급 언제든지 가능하니 바로 신청해보자구요. 본인이 선호하는 검색엔진을 이용하여 나라사랑포털 검색어를 입력하면 보통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지요.
저같은 경우엔 NAVER에서 검색을 해보았답니다. 






파란색 글씨로 카드 분실, 재발급, [나라사랑 카드], 이용 안내, 커뮤니티 등이 보일 것이네요. 이 중 카드 분실, 재발급 MOUSE 왼쪽Click으로 Click하여 상황하네요.. 과거엔 신한 은행으로 일원화되었지만 지금 [나라사랑 카드]는 기업 은행, 국민 은행도 별도로 추가되어 종류의 다양성이 생겼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은 좋은 것이지요.


반응형